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카카오 뛰어 든 미디어 커머스 시장···‘숏폼’ 잡아야 웃는다 2022-06-23 15:41:37
상생 프로젝트’, 생산자 이야기를 담은 다큐형 숏폼 콘텐츠, OTT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선보인 바 있다. 여행 스타트업 트립비토즈는 고객참여 관점으로 숏폼 미디어 커머스 혁신에 도전한다. 트립비토즈는 여행자가 직접 촬영한 숏폼 여행 영상 콘텐츠를 공유한 뒤 다른 사용자가 ‘좋아요’를 누르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ㆍ김치플러스ㆍ큐브, 2022 이노스타 및 그린스타에 선정 2022-05-04 16:21:36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 PRISM)`의 첫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반영된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로, 주방 가구에 맞춘 빌트인 스타일까지 구현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깜짝실적인데…현대제철·삼성엔지 `희비교차` [증시프리즘] 2022-04-26 19:42:10
등 대형 화공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매출 반영이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자동화와 모듈화 등 기술혁신으로 원가절감을 통해 실적 개선이 이뤄졌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초 증권가 전망치가 크게 맞지 않는 탓에 2분기 실적 전망치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증권업계에선 삼성엔지니어링에 대한 목표주가를...
썸머케익, 댄스 서바이벌 ‘후즈더보스’서 역대급 컬래버 선사…프로젝트 음원 ‘ALL EYE ON US’ 4일 발매 2022-04-04 18:30:04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과 ‘후즈더보스’가 함께 한 프로젝트 음원이 공개됐다.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케익이 참여한 남성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즈더보스’의 프로젝트 음원 ‘ALL EYE ON US’(올 아이 온 어스)가 발매됐다. ‘All Eyes On Us’는 ‘히든카드’ 속...
‘악뮤 잇는 新 남매 듀오’ SINDOSI:22, 24일 데뷔 싱글 ‘domythang’ 발매 2022-03-24 15:40:13
미국 LA를 기반으로 한 미디어 컬처 브랜드 ‘PRISM INVADERS’(프리즘 인베이더스)의 소속 아티스트다. ‘PRISM INVADERS’는 ‘PRISM GALAXY’(프리즘 갤럭시)라는 우주 세계관의 주인공으로, 아티스트들은 이 세계관 속에서 ‘PRISM INVADERS’의 아티스트 부캐가 되어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첫 번째...
건축문화 여행·한국형 캡슐호텔…세계에 뿌리내릴 관광 스타트업 2021-11-29 15:20:32
스타트업 협력 프로젝트 선정 기업은 서울시 액셀러레이팅 사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역대 선정 기업 간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꼽는다. 특히 올해에는 서울관광플라자가 문을 열면서 입주 스타트업과 신규 스타트업 간에 더 활발한 교류가 가능해졌다. 올해 상반기에 입주 스타트업들이 국민체육진흥공단,...
"중국, 백신외교로 우크라이나에 반중성명 철회 압력 가한듯" 2021-07-11 15:48:51
철도 프로젝트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한다는 협정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협정의 서명 날짜는 6월 30일로, 우크라이나가 신장 인권 성명에서 발을 뺀 며칠 후다. SCMP는 "우크라이나는 중국과 새 협정 체결 며칠 전 갑자기 신장 성명을 철회했고, 중국은 즉각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중국과...
비스포크 냉장고, 라이프 스타일 맞게 도어·프리즘 컬러 선택 2021-07-08 15:24:39
프로젝트 프리즘의 첫 제품이다.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이 반영된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다. 주방 가구에 맞춘 빌트인 스타일까지 구현해 냉장고 시장의 새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는 반응이 많다. 가족 수와 식습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주방에 꼭 맞는 '키친핏'…빌트인 냉장고 인기 2021-07-07 15:40:43
‘프로젝트 프리즘’의 첫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었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로, 주방 가구에 맞춘 빌트인 스타일까지 구현해 냉장고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가족 수, 식습관,...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도어 개수·색상 맞춤형 냉장고 2021-06-23 15:29:42
‘프로젝트 프리즘’의 첫 제품으로 소비자 취향이 반영된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한 모듈형 냉장고다. 가족 수,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주방 형태 등에 따라 최적으로 제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1도어에서 4도어까지 총 10개 제품을 출시했다. 주방과 거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