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무더위 탓…손 안쓰는 화장품 대세 2020-06-23 17:36:22
프로폴리스 앰플미스트’, 아벤느의 ‘오떼르말’이 뒤를 이었다. 미스트는 들고 다니며 뿌리기 편하고, 액체를 마치 안개처럼 얼굴에 분사할 수 있어 얼굴이 시원해지는 효과도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4월 선보인 이지피지 브랜드의 ‘알로에 코튼 선스틱’도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코로나에 더위까지…화장품도 언택트 제품이 '인기' 2020-06-23 15:33:55
'프로폴리스 앰플미스트', 아벤느의 '오떼르말' 제품이 뒤를 이었다. 미스트는 들고 다니며 뿌리기 편하고, 액체를 마치 안개처럼 얼굴에 분사할 수 있어 얼굴이 시원해지는 효과도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4월 선보인 '이지피지' 브랜드의 '알로에 코튼 선스틱'도 예상보다 높은...
"코로나 예방·치료 효과"…홍삼·흑마늘 허위광고 대거 적발 2020-05-21 14:53:33
소비자기만 광고 20건(2.1%)이 적발됐다. 화장품에선 ▲화장품 등을 손소독제로 오인하게 하는 광고 36건(3.7%) ▲손세정제에 소비자 오인 우려 광고 112건(11.5%) 등이 적발됐다. 예를 들어 홍삼, 프로폴리스, 비타민 등을 호흡기 감염이나 코로나19 등의 예방·치료 효과가 있는 것처럼 표시·광고했다. 흑마늘, 과일 등...
"코로나19 예방 효과" 홍삼·흑마늘 등 허위광고 무더기 적발 2020-05-21 10:18:13
면역력 증진 등 소비자 기만 광고 20건(2.1%)이 적발됐다. 화장품 등에서는 ▲ 손소독제로 오인하게 하는 광고 36건(3.7%) ▲ 손세정제 소비자 오인 우려 광고 112건(11.5%) 등이 적발됐다. 질병 예방·치료 효과를 표방한 광고의 경우 홍삼, 프로폴리스, 비타민 등이 호흡기 감염이나 코로나19 등의 예방·치료 효과가 있...
프로폴리스 전문기업 유니크바이오텍㈜,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 2020-04-14 11:17:37
항균 및 항산화 효능이 필요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그리고 사료첨가제까지 다양한 바이오산업 소재로 폭넓게 공급되고 있다. 허용갑 대표이사는 그간 정부지원 연구과제 25여건을 수행한 바 있으며, 국내외에 16편의 학술발표와 8건의 특허발명에 참여하며 프로폴리스 분야 전문가로 알려졌다. 지난해 12월30일에는...
악건성 피부의 ‘봄 나기’ 홈 케어 2020-03-13 11:06:00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트룰리랩 프로폴리스 젠틀 스킨 클렌저 코코넛 자연 유래 성분의 ph 5.5 천연 약산성 폼 클렌저로 피부 속 수분과 피부 표면의 유분을 최적의 밸런스로 유지시켜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항산화 효능의 유기농 녹차 추출물 성분이...
'코로나19' 마스크 여파?…'매트 타입' 화장품 판매 늘었다 2020-02-28 14:58:53
착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마스크에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도록 피부가 뽀송하하게 표현되는 매트한 타입의 제품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랄라블라는 고객들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유산균,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등의 기념...
랄라블라 "마스크에 화장 안 묻어나게 하는 화장품 인기" 2020-02-28 09:03:58
"화장품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도록 광택 없이 뽀송뽀송하게 표현되는 매트(matt) 타입 제품의 매출이 늘어난 것"이라고 분석했다. 프로폴리스와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식품 매출도 96% 증가했다. 한편, 랄라블라는 봄 정기 브랜드 세일 일정을 화이트데이로 바꾸는 한편 3월5일까지 온라인몰 중심으로...
"바이러스 침투 막자"…미니세탁기·건기식 '불티' 2020-02-20 17:43:55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파운데이션 등 색조화장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1% 감소했다. 스킨,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은 같은 기간 매출이 77% 늘었다. 코로나19에 대한 불안으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화려하게 외모를 꾸미는 소비자가 줄어들었다고 롯데홈쇼핑은 분석했다. 같은 기간 면역력을 높이는 제품에 대한...
'약국 화장품' 키우는 LG생건…'글로벌 강자' 피지오겔 품었다 2020-02-20 17:30:08
CNP, CNP Rx, 닥터벨머 등이다. 2014년 인수한 CNP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등 민감성 피부에도 쓸 수 있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LG생건이 인수한 뒤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 브라질 등 1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2016년엔 연매출 500억원, 지난해엔 1000억원을 돌파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