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태영호 현대카드, 해외시장 정조준…"AI 플랫폼 수출부터 여행 혜택까지" 2025-01-22 10:06:33
있다. 코스트코, 스타벅스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PLCC 파트너십을 운영해 온 현대카드는 2023년 애플과 협업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를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같은 해 5월에는 국내 카드사 중 단독으로 프리미엄 카드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센츄리온 디자인 카드'를 발급하기도 했다. 이...
롯데하이마트 경주점, ‘해링턴 플레이스 신경주역’ 입주민 대상 가전 박람회 개최 2025-01-21 16:52:09
행사는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가전제품을 브랜드에 구애받지 않고 비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오픈 할인과 입주 할인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은 배송 주소지가 해링턴 플레이스 신경주역으로 확인되는 입주민이며, 삼성전자, LG전자의 초대형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빌트인 키친핏 세트,...
[금주핫템] 헤라 '센슈얼 누드 밤'·스파오 '슬리데린 컬렉션' 2025-01-18 07:01:01
▲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SAFE(세이프)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출시했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해리포터와 협업한 슬리데린 컬렉션을 선보였다. 긴팔 파자마, 후드...
[이번주뭘살까] '최장 9일' 설 연휴 대목…할인행사 '풍성' 2025-01-18 07:00:01
브랜드관은 국내에서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제품을 선보이고 유·아동 설빔 브랜드관에선 아가방과 제이씨비, 애플핑크, 롤리트리 등의 맨투맨, 내의 세트, 누빔재킷 등을 판매한다. ▲ SSG닷컴(쓱닷컴) = 오는 29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통해 프리미엄 신선식품과 실속형 가공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비건 매트리스 N32, 롯데백 부산본점에 매장 열어 2025-01-17 14:49:39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 갤러리아...
"BYD 체험하러 오세요"…BYD코리아, 브랜드 전시 체험관 운영 2025-01-17 11:18:05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의 순수 전기 슈퍼카 U9도 전시된다. U9는 순수 전기 슈퍼카 모델로 1300마력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36초만에 도달하는 압도적인 성능을 가진 모델이다. 체험관에서는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BYD 아토(ATTO) 3를 전시, 이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아토 3의 기술과...
"50만원이나 주고 주고 샀는데"…함량 미달 '뒤통수' 2025-01-16 14:48:25
넘는 고가에 판매한다. 하지만 소비자원이 조사 대상 제품에 사용된 충전재의 거위털 비율을 확인해보니 소프라움 브랜드의 '구스온토퍼2'(판매·수입사 티피리빙)는 하부층의 거위털 비율이 35.5%로 표시기준에 미달했다. 표시 규정상 거위털 제품으로 기재하려면 거위털 비율이 80% 이상이어야 한다. 문제가 된...
구스다운 매트리스도 혼용률 불량…6개 중 4개 표시와 달라 2025-01-16 12:00:20
넘는 고가에 판매한다. 하지만 소비자원이 조사 대상 제품에 사용된 충전재의 거위털 비율을 확인해보니 소프라움 브랜드의 '구스온토퍼2'(판매·수입사 티피리빙)는 하부층의 거위털 비율이 35.5%로 표시기준에 미달했다. 표시 규정상 거위털 제품으로 기재하려면 거위털 비율이 80% 이상이어야 한다. 문제가 된...
나이키, 죽쑤는 동안…'편안함' 택한 '이 브랜드' 주가 폭등 2025-01-13 23:28:16
비판하며 프리미엄 전략을 강조했다. 다만, 지난해 11월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1년간 가장 많이 신은 브랜드 및 실제 구매한 스니커즈 운동화는 여전히 나이키가 1위였다. 가장 많이 신은 브랜드는 나이키(63%), 아디다스(40%), 스케쳐스(25%) 순이었고...
래미안 vs 디에이치…한남4구역서 '브랜드 격돌' 2025-01-13 17:09:52
원베일리’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현대건설은 프리미엄 브랜드 ‘디에이치’가 래미안보다 지역 시세를 주도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13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오는 18일 한남4구역 재개발조합은 4차 합동 설명회를 연 뒤 조합원을 대상으로 시공사 선정 투표를 한다. 이번 대결은 공사비만 1조5000억원에 이르는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