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버글로우, 데뷔 첫 드라마 OST 참여…렉시 `Let Me Dance` 리메이크곡 발매 2020-11-12 09:40:08
편곡된 이 곡은 기존의 클라이맥스를 프리코러스(Pre-Chorus)로 사용하고, 새로운 훅(Hook)과 드롭(Drop)을 추가해 신선한 느낌을 더하며 `Let Me Dance`의 매력을 한층 더 자아낸다. 에버글로우는 2019년 데뷔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글로벌 가요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190만이 선택한 롯데리아 `레전드`?…"9월 중순 재출시" 2019-08-13 14:20:27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강정버거가 올랐다. 결승 4강전은 라이스버거, 오징어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가 경쟁했다. 오징어버거는 45.0%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레전드 버거' 투표…1위 버거 한정 출시 2019-07-29 10:49:24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강정버거가 올랐다. 10개 후보를 두고 '레전드 버거' 투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투표를 거쳐 1위 버거를 롯데리아 40주년 기념 제품으로 한정 출시할 예정이다. sungjinpark@yna.co.kr (끝)...
레드벨벳 웬디, 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What If Love’ 22일 발매 2019-02-22 14:32:28
이프 러브)’는 pre-chorus(프리코러스)의 일렉 기타와 스트링 조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로 인트로의 파도 소리와 잔잔한 실바람처럼 나른하게 표현된 웬디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웬디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섬세한 표현력이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 잔잔한 감동을 이끌어낼...
드림노트, 후속곡 ‘좋아하나 봐’ 뮤직비디오 공개 2019-01-03 08:45:10
표현한 곡으로, 캐치한 벌스부터 감성적인 프리코러스까지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드림노트 멤버들은 풍선, 가렌더, 조명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공간 안에서 서로를 위한 카드를 나눈다거나 파티 풍선을 날리는 등 사랑스런 모습으로 파티를 즐기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
‘솔직 당당 틴글미’ 드림노트, `좋아하나봐`로 후속곡 활동 돌입…단체 콘셉트 이미지 공개 2018-12-26 08:27:40
캐치한 벌스부터 감성적인 프리코러스 그리고 듣자마자 따라 부를 수 있는 코러스까지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음악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좋아하나봐’는 드림노트가 데뷔 선포식을 통해 미리 선공개한 적이 있어 타이틀곡과 더불어 팬들 사이에서 최애로 꼽히며 꾸준히 활동 요청이 쇄도했던 곡이다....
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기자 회견 통해 2017 대회 라인업 공개 2016-11-28 15:42:58
통해 HTV코리아 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은 프리코, 베네푸드, 트루폭시, 식스팩코리아, 이썹닷컴 등 다양한 단체, 기업들과 상호협력 업무를 체결해 더욱 풍성하고 매끄러운 대회 진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한편 2017년 HTV코리아 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은 중부 리그, 남부 리그, 통합 리그, 아마추어리그로 나뉘어...
탐방속보-기업IR 후기 2016-05-28 02:15:25
"프리코인"은 오프라인으로 확대할 예정인데 추가비용은 들지 않는다고 함 LINE의 매출 중 일본 매출이 전체의 70%이며, 전체 매출 중 스티커 판매 매출은 60%라고 함 동사의 마케팅 비용은 전분기 대비 10% 감소했는데, "네이버 페이" 관련 마케팅 비용이 600~700억이며 캐쉬백 이벤트, 제휴처...
네이버 이익 32%↑ 페북 195%↑…모바일 타고 날다 2016-04-28 18:08:14
설치 보상형 광고인 ‘프리코인’과 ‘타임라인’ 등에서 수익이 일어나면서 작년 동기 대비 42% 늘었다. 네이버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광고 매출도 모바일 광고 증가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1%, 15% 증가했다.중소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하는 간편결제 시스템인 네이버페이는 그...
네이버, 1분기 매출 9373억원 달성…해외 비중 36% 기록(상보) 2016-04-28 08:33:33
해외 광고 매출은 라인 프리코인, 타임라인 광고 등 수익모델 다양화로 전년동기 대비 69.9%, 전분기 대비 22.5% 증가해 전체 광고 매출 중 18%의 비중을 차지했다. 국내 광고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0.2%, 전분기 대비 0.6% 늘어났다. 콘텐츠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3.1%, 전분기 대비 9.7% 증가한 2374억원이었다. 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