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기 어때] '미술 산책' 붐 이끄는 한남동 2020-09-02 07:30:02
리빙용품도 다채롭게 구비하고 있다. 나인원 한남의 프린트 베이커리는 카페(KOKEBEE cafe)와 함께 하고 있어 차 한잔 마시며 이야기 나눌 수 있다. '쳅터원'은 공예 가구 디자인 숍인데, 개관하자마자 완판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 디뮤지엄의 감각과 기억 나인원 한남 길 건너에도 디뮤지엄, 갤러리 바톤,...
[하마터면 삼성 갈 뻔 했잖아] 청년 창업가 121인 인터뷰 리스트 2020-07-31 10:41:00
3D 프린트 기술 활용해 약물테스트 플랫폼 개발 04 엔테로바이옴 서재구 장내 미생물 기반 난치성 질환 의약품 개발 05 와이키키소프트 조한구 패스워드 대체 생체인증 보안 솔루션 개발 취재〈한경 잡앤조이〉특별취재팀 (이도희·강홍민·이진호·이진이·김예나·김지민...
[bnt화보] 천명훈 “NRG 활동 재개 계획 있어, 팬들 위한 선물로 음원 내려 해” 2020-07-30 15:20:00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프린트 세트업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에 대비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콘셉트에서도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8월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그에게 예명을 사용하지 않냐 묻자 “‘천명’이나 ‘후니’, ‘후나’ 등...
[bnt화보] 천명훈 “목표? 트로트 데뷔곡 음원차트 상위권 랭크” 2020-07-30 15:19:00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프린트 세트업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에 대비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콘셉트에서도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8월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그에게 예명을 사용하지 않냐 묻자 “‘천명’이나 ‘후니’, ‘후나’ 등...
[bnt화보] 천명훈 “생일 기부 활동? 조촐해 알리고 싶지 않았지만 SNS 올린 사진 기사화 돼” 2020-07-30 15:19:00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프린트 세트업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에 대비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콘셉트에서도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8월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그에게 예명을 사용하지 않냐 묻자 “‘천명’이나 ‘후니’, ‘후나’ 등...
[bnt화보] 천명훈 “강제 자숙의 아이콘? 쉬면 대중이 무슨 일 있나 오해, 방송 열심히 할 것” 2020-07-30 15:17:00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프린트 세트업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에 대비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콘셉트에서도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8월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그에게 예명을 사용하지 않냐 묻자 “‘천명’이나 ‘후니’, ‘후나’ 등...
[bnt화보] 천명훈 “욕심나는 수식어? 트로트계 이단아” 2020-07-30 15:17:00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프린트 세트업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에 대비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콘셉트에서도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8월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그에게 예명을 사용하지 않냐 묻자 “‘천명’이나 ‘후니’, ‘후나’ 등...
[bnt화보] 천명훈 “8월 트로트가수로 데뷔, 예명 없이 본명 천명훈으로 활동” 2020-07-30 15:16:00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프린트 세트업으로 특유의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에 대비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콘셉트에서도 눈빛 연기를 보여주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8월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그에게 예명을 사용하지 않냐 묻자 “‘천명’이나 ‘후니’, ‘후나’ 등...
실내에 들어온 그라피티…미술관이야 호텔이야 2020-07-27 17:27:31
‘오스테리아 씨엘로’에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프린트 작품과 에바 알머슨의 대형 회화도 걸어놓았다. 특히 258개의 객실은 33점의 작품을 건 대구 계명대 강민정 교수와 학생들을 비롯해 영호남 신진 작가들의 전시 공간이다. 또 25층 스위트룸을 ‘작가의 방’으로 정해 젊은 작가 3명이 방 전체를 몽글몽글한 느낌의 ...
휠라의 공간마케팅, 이태원 명소 두 곳과 협업 제품 출시 2020-04-20 10:45:20
번째 장소는 이태원의 카페 겸 복합문화공간인 ‘슈퍼막셰’다. 이곳은 레드, 옐로, 그린 등 원색 중심의 다채롭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른바 ‘인스타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휠라는 슈퍼막셰를 상징하는 바스켓과 이곳의 인기 메뉴인 도넛, 젤라또, 콥 샐러드 등의 프린트를 휠라 로고와 결합했다. 이 그래픽을 반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