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효연(HYO), 신곡 ‘Pictur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강렬한 에너지+파워풀한 춤선’ 2023-08-28 10:30:11
‘Picture’(픽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8일 “효연이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Pictur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곡의 섹시한 무드를 강렬하고 리드미컬하게...
효연(HYO), 신곡 ‘Picture’로 음악방송 출연…독보적 에너지 선사 2023-08-23 13:40:07
신곡 ‘Picture’(픽처) 무대를 펼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3일 “효연이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5일 KBS2 ‘뮤직뱅크’,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Picture’ 무대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효연(HYO), 신곡 ‘Picture’ 음원과 뮤직비디오 22일 공개…‘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관능美 더한 음악’ 2023-08-22 09:20:07
신곡 ‘Picture’(픽처)가 공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2일 “효연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Picture’를 공개함다”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Picture'는 반복적이고 관능적인...
효연(HYO), 신곡 ‘Pictur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매혹적 신곡 분위기+강렬 퍼포먼스’ 2023-08-21 09:40:08
‘퍼포먼스 퀸’ 소녀시대 효연(HYO)의 신곡 ‘Picture’(픽처)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늘 0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효연의 신곡 ‘Picture’ 뮤직비디오 티저는 정열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신곡 분위기는 물론, 효연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미리 만나볼...
효연(HYO), 신곡 'Picture'로 강렬+매혹 퍼포먼스 선사…'퍼포먼스 퀸' 존재감 입증 2023-08-18 16:10:07
소녀시대 효연(HYO)이 신곡 'Picture'(픽처)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효연의 신곡 'Picture'는 뎀 보우 특유의 반복적이고 관능적인 리듬이 중독성 있는 뭄바톤 계열의 팝 댄스곡으로, 정열적인 리듬과 짙은...
효연 (HYO), 신곡 ‘Picture’로 정열적 에너지 선사…내적댄스 유발 예고 2023-08-17 10:00:07
신곡 ‘Picture’(픽처)로 올여름과 어울리는 정열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17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Picture’는 뎀 보우(Dem Bow) 특유의 반복적이고 관능적인 리듬이 중독성 있는 뭄바톤 계열의 팝 댄스곡으로, 정열적인 리듬과 짙은 음색의 플룻, 강렬한 호른 사운드가 효연의 허스키하고...
효연(HYO), 싱글 ‘Picture’ 22일 공개…독보적 음악색깔 ‘기대 UP’ 2023-08-16 10:50:08
‘퍼포먼스 퀸’ 소녀시대 효연(HYO)이 싱글 ‘Picture’(픽처)로 컴백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6일 “효연이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Picture’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Picture’는 효연이 지난 2022년 5월...
"인플루언서 뜬다" 새벽부터 북새통…주객전도 2023-07-30 14:19:51
빅픽처인터렉티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총 16팀의 인플루언서 그룹이 참가했다. 반면 비슷한 시각, 행사장 무대에 설치된 e스포츠 대회는 400∼500석가량의 관중석 중 100석도 채 채우지 못하면서 행사 기간 내내 대체로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그나마 관중이 몰린 경기도 현역 프로게이머가 아닌, 인플루언서들이...
인플루언서, 게임문화 주축으로…팬사인회 새벽부터 성황 2023-07-30 06:30:00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이번 행사에 총 16팀의 인플루언서 그룹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반면 비슷한 시각, 행사장 무대에 설치된 e스포츠 대회는 400∼500석가량의 관중석 중 100석도 채 채우지 못하면서 행사 기간 내내 대체로 한산한 모습을 보였다. 그나마 관중이 몰린 경기도 현역 프로게이머가 아닌, 인플루언서들이...
'쿠키런 브레이버스' 제작진 "TCG 저변 넓히는 게임 되겠다" 2023-07-29 13:46:31
개최할 예정이다. 또 대회 진행과 관련해 WCG 주최사인 빅픽처인터렉티브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제품 유통사로는 '슬램 덩크' 극장판을 국내에 수입한 SMG홀딩스를 선정했다. 이밖에 서울 롯데월드에 '쿠키런 브레이버스' 상설 매장을 만들고, 전국의 TCG 전문 매장과도 협업해 게임을 보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