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재희, 싱가포르서 생애 첫 승 '정조준' 2024-03-08 17:04:21
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6위로 2주 연속 톱 10에 진입했다. 다만 승운이 따르지 않았다. 김재희는 11월 에쓰오일 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 전반에 단독 선두로 올라섰지만, 당일 폭우로 1∼3라운드 성적으로 우승자를 가리게 되면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다. 이날 경기를 마친 뒤 김재희는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작년엔...
주주 잘 챙기고 실적도 개선…"두산·GS리테일, 다시 볼 때" 2024-03-03 18:08:53
GS리테일(266.9%), 하나투어(159%), 셀트리온(154.6%), 하이트진로(125.1%), HD현대(98.9%), KT&G(98.5%)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최근 10년간 한국의 주주환원율(29%)은 물론 선진국(67%)보다 높은 주주환원율을 나타낸 기업이다. 주주환원율은 작년 순이익 대비 배당금액과 자사주 매입금액을 더한 주주 환원액으로...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중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국산 맥주도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맥주 ‘켈리’를 선보이면서 경쟁이 격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봄 시즌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소비자 접점 활동을 확대해 젊은 세대가 크러시를 많이 접하도록 할 계획”이라며 “4월 중 신규 캠페인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혜...
하이트진로 100년…명품 佛꼬냑·日위스키 내놔 2024-02-22 15:58:30
한 세트만 들어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일본의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를 출시하며 첫 일본 위스키 수입도 시작했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는 세계 1위 블렌더 다나카 쇼타가 블렌딩한 기린그룹 후지 고텐바 증류소 제품이다. 보리맥아를 주재료로 하는 몰트 원액과 그 외 곡물을 주된 재료로...
[게시판] 하이트진로,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2024-02-06 09:13:16
[게시판] 하이트진로,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 출시 ▲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000080]가 일본산 프리미엄 위스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를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후지산로쿠 시그니처 블렌드'는 기린그룹이 1973년 설립한 후지 고텐바 증류소의 대표 프리미엄...
日 맥주 공세 속에서도…'부동의 1위' 불티난 맥주는 2024-01-26 13:28:12
유지했지만, 점유율이 13.45%에서 11.95%로 1.5%포인트 줄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초 출시한 켈리는 4.48%의 점유율로 4위에 올랐다. 일각에서는 켈리가 테라의 점유율을 잡아먹는 '카니벌라이제이션' 우려가 현실화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는 2021년과 2022년 4%...
KLPGA, 총상금 320억 '역대 최대'…대회당 평균 10억 넘는다 2024-01-22 19:02:32
규모를 키웠고, 메이저대회 제24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도 12억원에서 15억원 대회로 몸집을 키웠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은 2억원을 증액해 10억원,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1억원을 올린 총상금 9억원으로 열린다. 이번 총상금 증액으로 BC카드·한경레이디스컵은 규모로 봤을 때 ‘메이저급 대회’로 불러도...
분유포트·침향환에 마사지기까지…베스트셀러 콘텐츠 쏟아낸 '이펙터'[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4-01-04 18:29:20
그룹 포스코 LG전자 현대모비스 삼성중공업 하얏트호텔 하이트진로 세라젬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로부터 연이어 일감을 수주했다. 경기 의정부와 남양주 별내에 자체 스튜디오를 보유해 고객이 원하는 콘셉츠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는 평가다. 문 대표는 "이펙터는 제품, 뷰티, 음식, 가전, 인테리어,...
[금주신상]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 '진로토닉워터 솔' 2023-12-23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솔'을 내놨다.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에 솔잎의 상쾌한 풍미를 접목했으며 당 함량을 줄인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아이유 얼굴 나왔다하면 '품귀'…올해도 모델 선호도 1위 2023-12-08 11:07:38
우리금융그룹의 광고모델로 선정되고, 2020년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모델, 9년째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는 등 광고업계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우리은행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달력의 '품귀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