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2024-06-23 15:03:45
유니폼을 착용했다. 카리나는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의 광고모델이라 이날 시구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시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맥주’를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맥주”라는 콘셉트에 맞춰 4세대 아이돌인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은 기존 클라우드 대신 신제품 크러시를 밀면서...
[게시판]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 2024-06-20 09:54:48
[게시판]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 ▲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음 달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솔 24병 패키지 10%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천원 상당의...
'제2의 도시락 신화를'…모스크바서 'K푸드' 수출상담회 2024-06-01 01:05:36
규모 상담 실적을 올렸다. CJ, 오뚜기, 농심, 삼양, 대상,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롯데제과, 오리온, KGC, 동서식품, LANIX, 영풍, 다정 등 국내 기업은 라면, 과자, 김치, 홍삼, 음료, 주류 등 각사 주력 상품을 선보였다. 소셜미디어에서 매운 음식 챌린지로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탄 불닭볶음면과 한국 드라마에서 자...
'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효리가 주류 모델로 돌아온 건 2012년 이후 12년 만이다. 이효리는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가 이효리를 모델로 발탁한 데는 그가 평소 애주가로 알려진 영향도 있다. 이번 광고는...
이효리 돌아왔다…"소주에 일품단심" 2024-05-27 10:19:17
광고계로 돌아왔다. 이효리는 2012년까지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광고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1924, 일품진로 고연산의 '일품진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별 특징을 살려 증류식...
이효리,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모델로 활동 2024-05-27 09:10:13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이효리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효리는 10년 만인 지난해 광고계로 돌아왔다. 이효리는 2012년까지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광고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
선양, 진로·처음처럼에 도전장 2024-05-26 18:09:33
위기감이 크다. 소주 시장 성장이 정체한 가운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대형 주류사가 지방에서도 시장 장악력을 키우면서 지방 소주업체 실적은 계속 악화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선양소주가 역으로 수도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주목받고 있다. 김 사장은 “국내 최저 칼로리(360mL당 298㎉), 최저 도수(14.9도)...
서울바앤스피릿쇼 2024, 코엑스서 개막 2024-05-03 09:00:01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칠성음료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영에프비씨 △하이트진로음료 △지에스리테일 △트랜스베버리지 △나라셀라 △쓰리소사이어티스 △유픽 등 주요 주류업체들이 참가하며 한 장소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3일은 업계종사자들을 위한 비즈니...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롯데칠성의 비중은 4.56%에 그쳤다. 경쟁사인 오비맥주(46.75%), 하이트진로(28.47%)에 비해 크게 낮은 수준이다. 단 주류 부문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214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익도 183억원으로 집계돼 4.7% 증가했다. 롯데칠성의 대표 소주제품인 ‘새로’ 매출이 34.2% 급증한 377억원을...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팝업 경쟁'에 나섰다고 풀이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크러시 에비뉴'를 열고 20~30대의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당시 팝업스토어에서 크러시 모델이자 인기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를 내세운 포토존을 마련하기도 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10일까지 여의도 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