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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한도 800불로 상향…위스키 최대 55% 할인 나선 면세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05 11:57:09
등 주류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선글라스, 패션시계, 쥬얼리, 일부 수입화장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달 30일까지 구매금액별 S리워즈 포인트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250달러 이상 구매시 3만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8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1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내국인 면세한도...
"폭탄주 마시다 비만"…술 포기 못 하는 다이어터들 '희소식' 2022-08-22 21:00:02
주류에 눈길을 돌릴 것으로 보인다. 주류 업체와 와인 업체, 음료 업체들이 저칼로리 제품에 공을 들이는 이유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내년 1월1일 막걸리를 시작으로 2025년까지 모든 술의 병이나 캔에 열량 정보가 표시된다. 한국주류산업협회·한국주류수입협회·한국막걸리협회·한국수제맥주협회 등 6개 주류협회는...
"웹툰은 日 적수 못된다더니"…한국이 보기 좋게 뒤집어놨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2-08-22 06:46:11
없다. 일본 출판계에는 없는 이러한 자유도를 무기로 한국 웹툰 기업들은 미국과 유럽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고 이 신문은 전했다. '만화산업'도 실패..저작권 수입, 스위스 1/4 네이버와 카카오의 시가총액은 일본 최대 게임 회사인 닌텐도와 같은 수준으로 성장했다. 반면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한 일본 만화업계...
루이비통도 반했다…한국 '길거리 패션'에 큰손들 뭉칫돈 [배정철의 패션톡] 2022-08-19 12:01:00
덕분에 올해 캐주얼의류 시장은 17조5230억원에 달할 전망(한국섬유산업협회)이다. 지난해와 비교해 5.1% 불어난 규모다. 최근 1~2년 새 창업한 브랜드 가운데엔 매출 100억을 돌파한 브랜드들이 즐비하다. 2020년에 나온 ‘코드그라피’는 지난해 매출 150억 브랜드로 성장했다. 길거리 브랜드는 개성을 중시하는 1020세...
내년부터 대부분 소주·맥주에도 칼로리 표시된다 2022-08-17 16:30:01
6개 주류협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주류 열량 표시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자율협약에는 주종별 연 매출액이 120억원 이상인 업체 70곳이 참여하기로 했다. 이들의 작년 매출액(4조9천억원)은 전체 주류 매출액의 72%에 해당한다. 중소기업법 시행령은 평균 매출액 등이 120억원 이하인 식료품 제조 기업을 소기업으로...
박재범 소주 '대박' 터졌는데…백세주는 왜 온라인서 못 팔까? 2022-06-14 14:23:34
수입 재료를 포함해 전통주로 분류되지 못했다. 이에 주류업계에선 전통주의 법적 분류를 재정의하고, 온라인 판매를 허용하는 범위도 늘려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번 토론회 좌장은 김용렬 농촌경제연구원 박사가 맡아 3주 간격으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관련 협회의 당연직 위원과 주제별 전문가들이...
화물연대 파업 1주일째 산업계 피해 확산…물류 막히며 생산도 차질 2022-06-13 12:01:28
검토 요구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화주들로부터 접수된 애로사항은 이날 오전 9시까지 총 160건에 달했다. 이 중 수출 관련 애로 사항이 105건(66.6%)으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납품 지연이 40건(25.0%)이었고 위약금 발생이 35건(21.9%), 선박 선적 차질이 30건(18.8%) 등이었다. 수입 관련 애로사항은 55건(34.4%)으로...
잘나가는 유학파 컨설턴트가 '술타트업'에 뛰어든 이유 [긱스] 2022-05-30 09:29:28
주류'의 반란으로 뜨겁습니다. 하이트진로·롯데칠성 등 대기업과 수입업체들이 장악한 맥주·소주 등 주류(酒類) 산업에서 중소형 양조장·브루어리로 무장한 비주류(非主流) 기업들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술맛에 대해 기존 레거시 주류 회사와는 다른 시각의 해석과 경험을 제시하고 '힙'한 감성까지...
대한민국 맥주산업 박람회 3월 31일부터 사흘간 열린다 2022-01-18 09:46:16
양조장, 수입·도매사, 프랜차이즈, 서비스·교육·미디어 기업까지 산업 밸류체인의 모든 비즈니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 맥주산업 전문 박람회다. 맥주 콘텐츠 전문회사 비어포스트와 맥주·주류 분야 전문 전시 컨벤션 기업인 GMEG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수제맥주협회가 후원한다....
수입 위스키 시장 2년새 58% 성장…"소비자·음용법 다양화" 2022-01-12 11:29:30
수입 위스키 시장 2년새 58% 성장…"소비자·음용법 다양화" 발렌타인, 주지훈·민호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지난해 수입 위스키 시장이 2019년보다 5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류업체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2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