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SNS 동안 외모 화제 양쥐언니, 이태리 가방 브랜드 토툼 모델 발탁 2019-12-26 18:18:00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뷰티 전도사 양쥐언니가 가방 브랜드 토툼의 모델로 발탁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로컬 브랜드 토툼은 250년 가죽 역사를 바탕으로 론칭 된 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평범하고 지루한 컬러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럽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nt포토]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양쥐언니, 이태리 브랜드 토툼 화보 공개 2019-12-26 18:17:00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뷰티 전도사 양쥐언니가 가방 브랜드 토툼의 모델로 발탁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로컬 브랜드 토툼은 250년 가죽 역사를 바탕으로 론칭 된 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평범하고 지루한 컬러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럽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nt포토] 토툼,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양쥐언니 화보 전격 공개! 2019-12-26 18:15:00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뷰티 전도사 양쥐언니가 가방 브랜드 토툼의 모델로 발탁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로컬 브랜드 토툼은 250년 가죽 역사를 바탕으로 론칭 된 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평범하고 지루한 컬러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럽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nt포토] 양쥐언니, 오리지널 이태리 가방 브랜드 토툼 전속모델 발탁 2019-12-26 18:14:00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뷰티 전도사 양쥐언니가 가방 브랜드 토툼의 모델로 발탁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로컬 브랜드 토툼은 250년 가죽 역사를 바탕으로 론칭 된 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평범하고 지루한 컬러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럽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nt포토]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양쥐언니, 이태리 토스카나 로컬 브랜드 토툼 모델 발탁! 2019-12-26 18:12:00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뷰티 전도사 양쥐언니가 가방 브랜드 토툼의 모델로 발탁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로컬 브랜드 토툼은 250년 가죽 역사를 바탕으로 론칭 된 가방 전문 브랜드이다. 평범하고 지루한 컬러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럽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키즈, 터키 현지 팬까지 사로잡은 ‘Fever’…K-POP 매력 전파 2019-12-12 17:14:01
한국어 수업과 댄스 수업까지 진행, 한류 전도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동키즈는 현재 한국에서 유행하는 단어를 가르쳐주거나, 활동 곡인 ‘Fever’의 후렴구 안무인 탈골댄스를 알려주며 다시 한 번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올해 4개의 앨범을 발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동키즈는...
동키즈, 터키 현지 팬까지 사로잡은 남다른 ‘Fever’…K-POP 매력 전파 2019-12-12 10:58:09
위해 한국어 수업과 댄스 수업까지 진행, 한류 전도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동키즈는 현재 한국에서 유행하는 단어를 가르쳐주거나, 활동 곡인 ‘Fever’(피버)의 후렴구 안무인 탈골댄스를 알려주며 다시 한 번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올해 4개의 앨범을 발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동키즈는...
문 대통령 "한글 지켜낸 독립운동 되새긴다" 2019-10-09 17:26:40
어디든지 학교부터 세워 한글을 가르쳤다”고 적었다. 한류 전도사 역할을 하는 한글에 대한 자긍심도 드러냈다. 문 대통령은 “지금도 전 세계 180개 세종학당에서 한글을 배우려는 열기가 아주 뜨겁다”며 “우리말 노래를 따라 부르는 젊은이들을 만날 때마다 한글에 대한 자긍심을 느꼈다”고...
"573돌 한글날 의미 되새겨요"…즐기고 배우는 문화 행사·특집 프로그램 2019-10-09 08:41:03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한글과 한국어 전도사가 된 외국인들을 만나보고, 그들이 느끼는 한글은 어떠한지 살펴본다. 또한 외래어와 외국어가 남용되는 공공언어 실태를 짚어보고, 세대 간 언어 소통을 위한 노력들을 소개한다.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된 다양한 신조어들로 인해 발생한 세대 간 언어 소통의...
떡볶이·고구마말랭이에 오미자 주스까지…'K-푸드' 인기 잇는다 2019-09-30 11:30:49
한류 인기가 높은 태국에서 K-푸드도 한류 전도사로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가 우리 농식품의 신남방 지역 수출확대를 위해 공동 개최한 'K-푸드 페어' 행사가 지난 26일부터 나흘간 동남아 한류 중심지인 태국에서 개최됐다고 aT 측이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