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루히, 콘피에르, 모수, 묘미…식신 '3스타 레스토랑' 선정 2022-05-25 16:20:48
△더 테이블 레스토랑(만족도가 높은 레스토랑) 등으로 나뉜다. 새로 3스타 맛집으로 선정된 곳은 콘피에르, 모수, 묘미, 7th도어, 약수순대 등이다. 이 밖에 예약하기가 ‘수강신청’만큼 치열하다고 해서 ‘스강신청’(스시 맛집 예약이 수강 신청만큼 어렵다는 말)이라는 신조어를 유행시켰던 여의도의 아루히가 올해 첫...
식신, 전국 '별 맛집' 명단 발표 2022-05-25 15:06:10
인기, 만족도를 주요 평가 기준으로 삼고 사용자 리뷰, 검색 빈도, 좋아요, 즐겨찾기 등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 액티브 선호도 지수를 활용한다. 식신 스타 레스토랑은 한식, 파인 다이닝, 중식, 일식, 이탈리안, 프렌치, 타이 요리, 배지테리언, 한우오마카세 등 폭넓은 분류의 스타 레스토랑 가이드를 제공한다. 스타...
본그룹, 지난해 매출 3300억 '역대 최대' 2022-05-13 16:05:22
진출했다.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의 매출액은 2482억원으로 전년 대비 27.2% 늘었고 영업이익은 124억원으로 167% 뛰었다. 본부는 물론 전국 2000여 개 이상의 가맹점의 연·월간 매출도 모두 상승했다는 설명이다. 본푸드서비스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작년 매출은 758억원(29.6% 증가), 영업이익은 10억원으로...
"보라해가스"…'공연 첫날' 잠들지 않는 아미, 거리 곳곳서 "BTS" 2022-04-09 18:15:17
공연이 40분 정도 지연됐지만 괜찮았다. 공연 만족도가 아주 높다"며 밝게 웃었다. 공연 관람 하루 전 미리 답사를 온 팬도 있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왔다는 이 팬은 "내일 공연을 본다"면서 "콘서트의 열기를 미리 느껴보고 싶어서 라이브 플레이존 인근으로 와서 둘러보고 있었다. 공연을 보고 나오는 다른 사람들의 얼...
팽경인 세브코리아 대표 “테팔·WMF 성공 비결은 현지화 전략” 2021-12-26 15:54:54
차별화한 제품을 공급해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룹세브코리아는 2019년 국내 시장에 처음 소개한 주방용품 브랜드 WMF를 앞세워 고급 주방용품 시장 공략에도 힘을 쏟고 있다. 테팔과 마찬가지로 한국 식문화 맞춤형으로 현지화한 제품들이 주력 상품이다. 한국 시장만을 위한 ‘크로마간 한식...
"음식점 중 일식당이 업무만족도 최저…노동강도는 가장 높아" 2021-12-08 07:00:08
업무 만족도가 높음을 의미한다. 업종별로 보면 일식 음식점 근무자들의 노동강도 평균 점수가 3.76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어 서양식 및 기타 외국식 음식점업(3.65점), 한식 음식점업(3.61점), 카페 등 비알콜 음료점업(3.60점), 피자·햄버거 식당 등 기타 간이 음식점업(3.57점) 등의 순이었다. 업무 만족도는 비알콜...
외국인 최애 한식은 `한국식 치킨`…황교익은 "맛없다" 2021-11-28 11:23:53
다만 유럽, 중남미, 오세아니아에서는 한식 인지도가 비교적 낮아 앞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적극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다고 농식품부는 설명했다. 이처럼 한식 호감도가 높아진 것은 해외홍보 효과와 더불어 K팝, 드라마 등 한국문화가 확산하면서 국가 이미지가 높아진 영향이라고 농식품부는 분석했다. 정현출...
외국인이 가장 자주 먹는 한식은 '한국식 치킨'…2위는 김치 2021-11-28 11:00:03
오세아니아에서는 한식 인지도가 비교적 낮아 앞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적극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다고 농식품부는 설명했다. 농식품부는 한식 호감도가 높아진 것은 해외홍보 효과와 더불어 K팝, 드라마 등 한국문화가 확산하면서 국가 이미지가 높아진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정현출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관은...
한국 맛본 외국인 만족도 `압도적`…최애 메뉴는? 2021-11-28 11:00:00
한식을 먹어 본 외국인들의 만족도가 94.5%에 달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세계인들이 자주 먹는 메뉴와 좋아하는 메뉴는 한국식 치킨, 김치, 비빔밥 순이었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해외 17개 도시에 거주 중인 현지인 8,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결과를 28일...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추세다. 고객만족도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 성장 등 모든 부분에 직결되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고객 역시 자신의 만족을 위해 불철주야 총력을 다하는 브랜드에 호감을 보이며 응원하고 있다. 지속적인 상품·서비스 연구개발부터, 합리적인 가격 책정,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