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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식대학, '지역 비하' 사과 이어 영양군에 5000만원 현물 기부 2024-07-17 11:47:16
뒤 "젤리가 할매 맛이다. 내가 할머니 살을 뜯는 것 같다"는 발언을 했다. 한 백반집에서도 "메뉴가 너무 솔직히 너무 특색이 없다. 여기는 내가 봤을 때 메뉴는 의미가 없고 그냥 주는 대로 먹어야 한다", "몇 숟가락 먹자마자 바로 이것만 매일 먹으면 햄버거가 얼마나 맛있을지. 아까 그 햄버거가 천상 꿀맛일 것"이라며...
영화 이어 '쌍끌이' 나선다…진영, 드라마 '수상한 그녀' 출연 2024-07-09 09:39:07
칠순 할매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이야기로, 지난 2014년 영화 개봉 당시 866만 관객을 동원했다. 당시 진영은 반지하 역을 맡아 노란 머리에 발랄한 청춘 록커의 모습을 보여줬다.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수상한 그녀’는 ‘시크릿 마더’, ‘원티드’,...
CU, 막걸리 4병 사면 1천∼2천원 할인…안주류도 '2+1' 2024-07-04 08:45:58
수 있는 신이어 할매막걸리, 박유덕 골목막걸리, 크라운 땅콩카라멜 막걸리 등 차별화 상품들도 같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막걸리 7종은 4병 이상 구매하면 2천원을 할인해준다. 느린마을 막걸리와 백걸리, 달빛유자막걸리, 우도땅콩막걸리 등이 대상이다. 상품 간 교차 구매가 가능하며 CU 자체 커머스 앱...
양갱·호두과자 찾는 MZ…'할매니얼 식품'이 뜬다 2024-06-09 18:34:20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가 양갱과 약과에 이어 호두과자 등으로 확산하고 있다. 풀무원 계열사인 올가홀푸드는 우리밀로 만든 빵에 국산 팥으로 만든 앙금과 알이 큰 루비호두를 넣은 루비호두과자를 내놨다고 9일 발표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산 루비호두는 일반 호두에 비해 크기가 크고 알이 굵어 식감이 더...
양갱·약과 이어 호두과자에도 ‘할매니얼 열풍’ 불까 2024-06-09 15:40:32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가 양갱과 약과에 이어 호두과자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풀무원 계열사인 올가홀푸드는 우리밀로 만든 빵에 담백한 국산 팥으로 만든 앙금과 알이 큰 루비호두를 넣은 영양간식인 ‘루비호두과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산 루비호두는 일반 호두에 비해 크기가 크고...
11번가, '초여름 홈 보양식' 기획전…장어·전복·삼계탕 2024-05-28 09:08:51
'추추추어탕', '프레시지 백년가게 할매설렁탕 도가니탕' 등이 준비됐다. 11번가는 기획전 상품들에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5% 할인쿠폰도 발급해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작년 6월 11번가 민물장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 전복 거래액은 25% 각각...
구독자 17만명 떠났다…1위→31위 '피식대학'의 추락 2024-05-25 10:53:53
뒤 "젤리가 할매 맛이다. 내가 할머니 살을 뜯는 것 같다"는 발언을 했다. 한 백반집에서도 "메뉴가 너무 솔직히 너무 특색이 없다. 여기는 내가 봤을 때 메뉴는 의미가 없고 그냥 주는 대로 먹어야 한다", "몇 숟가락 먹자마자 바로 이것만 매일 먹으면 햄버거가 얼마나 맛있을지. 아까 그 햄버거가 천상 꿀맛일 것"이라며...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와 결합해 기존 중장년층은 물론 2030세대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층이 늘면서 50일간 판매량이 당초 예측한 초기 판매량을 네 배나 넘겼다. 팔도 관계자는 “생산량 확대를 통해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제로 식혜마저 흥행에 성공하면서 식음료업계에서...
"밥알 들어갔는데 제로칼로리?"…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0:42:51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층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락식혜 제로는 동영상 플랫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진짜인지 궁금해 사봤다", "맛은 달라진 게 없는 것 같은데...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2024-05-22 08:38:32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을 늘려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든 저열량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 전반에 걸친 제로(0) 열풍에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 층의 소비를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