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스타트업’ 270곳 해외로…중기부, 구글 등과 지원사업[Geeks' Briefing] 2022-09-08 17:23:52
음식 브랜드를 입점시킨 '맛집 편집샵'을 운영하고 있다. 다점퓨율은 프렌차이즈 가맹점 중 점주 1인이 2개 이상 점포를 가진 비중을 뜻한다. 다점포율이 높을수록 입점 지역에 대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셈이다. '업스테이지 톡' 열린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업스테이지는 오는 22일 '업스테이지...
'연봉 5000만원 30대 중반 여성'…밤 11시 '여기' 접속한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08-27 07:00:07
당시를 회상한 그는 "스파 사업 성공후 해외 요가원 큐레이션을 준비중이었다"며 "생존을 위해 서둘러 온라인 요가 수업 플랫폼으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당시 대세였던 온라인 홈트 시장을 공략했다. 요가는 코칭이 중요한데, 기존 업체들은 강사가 동작을 보여주기에 급급했다. 피드백 없는 온라인 강의도 대부분이었다....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새로 영입하면서 해외패션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시도도 이어지고 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와 ‘바이트 씨스터즈’를 연이어 선보였는데 이는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일이었다. 올초엔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다각화의 일환으로 스포츠 컬처 콘텐츠 기업인...
'나이키x카시나' 대박 나더니... 카시나, 400억 자금 유치 2022-06-29 14:04:52
스트릿 브랜드 편집숍 중 최초로 카시나와 협업해 출시한 ‘덩크 카시나'가 대박을 터트렸다. 이어 이번달 원앙을 컨셉으로 나이키와 콜라보를 진행해 선보인 '원앙 카시나'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시나는 이번에 확보한 투자금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K팝의 글로벌 인기 등을 바탕으로...
북미시장 공략 나선 K뷰티…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유통망 확대 2022-06-15 09:18:05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그동안 해외 시장의 중심이었던 중국 시장 내 경쟁이 격화되면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고 시장 다변화를 위해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북미에 눈을 돌리는 모양새다. 15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090430]의 1분기 북미 매출은 설화수와 라네즈가 고성장하면서 전년 동기보다...
갤러리아百, 스마일리 50주년 팝업스토어 국내 단독 진행 2022-04-17 12:42:20
갤러리아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시갈과 협업한 식기 제품들이 있다. 한국 전통 문양과 유럽 빈티지 타일 문양을 현대적인 스마일리 로고와 접목한 뉴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며, 접시 4종과 컵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애견용품 브랜드 몽슈슈의 애견 용품, 스마일리 빈티지 로고를 담아...
'비싼 향기'에 빠진 향수 애호가들…유통업계는 향수앓이 중 2022-03-31 10:26:58
패션부문 등은 최근 경쟁적으로 해외 향수 브랜드를 들여오고 있다. 한섬은 다음 달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스토어 문을 연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시킬 예정이다. LF도 올해 상반기 중으로 자사몰인 lf몰에 ‘조보이’ 향수매장을 출시하고 하반기에는 오프라인에 매장을 낼...
"몽클레르·버버리 긴장해"…명품아동복 '베이비디올' 강남 상륙 2022-03-16 12:24:10
등 주요 백화점 3사는 '명품'으로 불리는 해외 고가 의류의 아동복 브랜드를 줄줄이 들여오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8월 새로 연 동탄점에 유아동 전문관을 열고 명품 아동복 편집샵 '퀴이퀴이'를 열었다. 퀴이퀴이에는 '끌로에키즈' '오프화이트키즈' '마르지엘라키즈' 등...
[인천대 2021 초기창업패키지] 해외직구 이커머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에이치티앤코’ 2021-12-22 19:31:40
여 대표는 “준비 중인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런칭해 온라인 셀러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립일 : 2019년 2월 주요사업 : 이커머스 솔루션 개발, 전자상거래 성과 : 국내 탑3 편집샵의 플랫폼 해외 유통 대행, CBT 특화 이커머스 솔루션 개발 및 공급, 대기업 상장 계열사 솔루션 계약 체결...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있는 기업이다. 특히, 촬영 및 영상부터 섭외, 편집, 그래픽, 스튜디오 렌탈 등의 각 부분항목 별 가격과 예시를 자세하게 동영상으로 사례를 제시해 고객들이 부분적으로만 선택해 구매를 할 수도 있어 초보자에게는 유리한 면이 있다. 기타 대행사들은 추가로 취재하는 대로 소개 예정이다. [15일~17일 쇼핑 라이브 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