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브, 음반원·공연 매출 쪼그라들었다…내홍 장기화 속 역성장 [종합] 2024-11-05 11:25:12
'해피(Happy)'를 발매한다. 3분기 하락했던 음반원 및 공연 매출도 끌어올릴 예정이다. 지난 10월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로 컴백한 세븐틴은 초동 판매 316만장을 기록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웠다. 이어 내년 초까지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현대카드, 11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 마련 2024-11-05 10:18:45
해피아워 타임에 델리 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상그리아 와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2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손민수 Curated 22 김재영' 공연이 펼쳐진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은 한국 음악인 중 영국 위그모어 홀에 최다 초청된 국내 대표 현악 사중주단 '노부스 콰르텟'의...
여전히 '페이커의 시대'…T1, 5번째 월즈 우승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11-04 13:05:01
해피엔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으로 알려졌다. 다만 변수는 월즈 2회 우승에 따른 선수들의 몸값 상승과 LPL의 베팅이 될 전망이다. LCK는 지난해 스토브리그부터 소위 ‘샐러리 캡‘이라고 불리는 균형 지출 제도를 도입했다. 과도한 영입 경쟁을 막기 위해 연봉 총액의 상한선을 설정해 이를 초과하는 지출에...
롯데온, 지역소상공인 지원상품 '꼬막무침' 실시간 1위 2024-11-04 06:00:02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는 '해피 秋(추)게더 경남페스타' 기획전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진식품은 롯데온과 경상남도,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진행한 '2024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에 선정된 업체다. 롯데온의 지원으로 판매 기회를 다각화한 후 4개월 만에 매출이 직전 기간 대비...
유럽심장 정복한 K중기…2500억 사상 최대 수출계약 2024-11-01 18:03:14
잇해피그룹 등의 간부급 임원이 대거 행사장을 찾았다. 유럽 현지 바이어만 500여 명으로 대회 역사상 가장 많았다. 스위스에 거점을 둔 유로얼라이언스의 조민석 아시아 총괄대표는 “한국 중소기업 제품 수백 개를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런 박람회가 유럽에서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게시판] 네이버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굿브랜드 캠페인 2024-11-01 09:25:04
네이버 해피빈이 롯데칠성음료와 나눔 에디션 음료 2종을 공동 기획해 '굿브랜드 캠페인'을 1일부터 약 1년간 진행한다. 해피빈과 롯데칠성음료는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과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오리지널' 등 2가지 음료를 선정해 제품 수익금 일부를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SOOP, 플랫폼 투자 늘어 단기 실적 기대감 낮아…목표가↓"-KB 2024-11-01 08:56:24
밑돌았다. SOOP은 티몬·위메프 사태 영향으로 해피머니 관련 일회성 대손상각비를 포함했다며 이를 제외한 영업이익은 303억원이라고 설명했다. 최 연구원은 "SOOP은 올해 글로벌 사업에 대한 안정화가 끝나고 나면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글로벌 부문을 향후 주요 성장 동력으로 판단하고 있는 만...
SOOP "리브랜딩, 새로운 계기…글로벌 SOOP 11월 정식 출시"(종합2보) 2024-10-31 10:19:34
"해피머니 관련 일회성 대손상각비를 제외한 영업이익은 303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3분기 플랫폼과 광고 매출이 고른 성장 폭을 보이며 분기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플랫폼 매출은 리브랜딩 영향으로 신규 스트리머가 증가하고 시청자와 동시 방송 수도 늘면서 826억원으로 27.4% 증가했다....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보온 도시락, 해피데이 핫팩, 상상앤드 행운의 포춘 초콜릿 등을 판매한다. 롯데마트·슈퍼는 버추얼(가상) 아이돌 '플레이브' 모습이 포장에 담긴 빼빼로 2종을 단독 출시한다. 상품을 두 개 구매하면 플레이브의 포토카드(사진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수능 이후 졸업 선물 수요를...
플랫폼·광고 동반 성장…SOOP, 3분기 영업익 작년동기비 9%↑(종합) 2024-10-31 09:13:25
"해피머니 관련 일회성 대손상각비를 제외한 영업이익은 303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SOOP은 3분기 플랫폼과 광고 매출이 고른 성장 폭을 보이며 분기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플랫폼 매출은 리브랜딩 영향으로 신규 스트리머가 증가하고 시청자와 동시 방송 수도 늘면서 826억원으로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