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만수르도 사로잡았다"…'허니버터아몬드' 아직도 안 먹어봤니? 2021-02-10 20:00:01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허니버터아몬드', 'K-아몬드' 열풍을 못들어본 사람 있을까? 만수르 간식으로도 유명하다. 길림양행은 해외 20개국에 수출중이고 'K-푸드', 'K-아몬드'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최근엔 서울메이드와 협업으로 서울의 밤을 주제로 한...
‘허니버터 아몬드' 만든 길림양행, 마케팅 성공 비결은?…오늘 오후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공개 2021-02-10 16:34:06
일명 만수르의 간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허니버터 아몬드’의 제조사 길림양행의 윤문현 대표가 출연한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MC는 잡지 에디터로 다양한 인터뷰를 이끌어 온 경험이 있는 박한빛누리 에디터가 진행한다.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
「서울메이드」 매거진 ISSUE NO.12 ‘브랜드’ 발간 2020-12-22 09:33:22
에이카화이트, 모나미, 하이브로우, 고잉메리, 허니버터아몬드앤프렌즈, 천하장사, 맛있닭, 생활공작소에서 개발한 제품 스토리가 흥미롭다. 서울산업진흥원 장영승 대표이사는 “서울산업진흥원은 지난 21년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지원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메이드(SEOUL MADE)’ 가 서울의 현재와 미래 산...
서울메이드,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서울 곳곳에 온기 전달 2020-12-11 15:34:32
그룹홈의 기부 물품은 천하장사 소세지, 허니버터 아몬드 등이며, 탑골공원 원각사 무료급식소에 옥토끼 프로젝트의 요괴라면 300개가 전달됐다. 특히 이번 기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인해 전달식 등의 행사는 생략하고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서울산업진흥원 장영승 대표이사는 “...
코로나 딛고 승승장구…중국 마켓 전문기업 지투지 인터내셔날 주목 2020-11-18 10:49:02
지투지가 중국 총판으로 운영 중인 길림양행 탐스팜 허니버터 아몬드는 지난 6월 중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 618행사 당시 작년 동 행사 대비 133%의 매출 성장을 달성해 작년 솽스이(광군제, 중국 최대 쇼핑 데이)에 이어 연속 2회 ‘최고 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 솽스이 기간에는...
지투지인터내셔날, 중국 광군제 40억 매출 달성 2020-11-16 11:33:01
그 중 길림양행 탐스팜 허니버터 아몬드는 지투지가 중국 총판으로 운영한 이후 중국 전역의 8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월 평균 400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지투지만의 온라인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통해 올해 솽스이 기간 중 플래그십 스토어 단일 매출 650만 위안(한화 약 11억원)을 달성, 작년 솽스이와 올해...
"발 디딜 틈도 없더니"…공실률 60% '한류메카' 명동의 눈물 2020-10-04 08:00:51
들어갔다. 외국인 관광객의 인기 선물로 꼽히는 '허니버터아몬드' 매장도 문이 닫혀 있었다. 작년 겨울 기자가 찾았을 때는 외국인 관광객들로 북적이던 곳이었다. 인근 한 중개업자는 "지금 명동 공실률이 50~60%에 이를 것"이라며 "임대기간을 고려하면 올해 말 공실률은 70% 정도로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홈술족의 인기 안주 '허니버터아몬드' 매출 늘어 2020-09-17 10:15:19
꿀땅콩, 믹스너트, 허니버터아몬드 등 100g 이하 소형 상품의 매출 비중이 늘었다. 지난해 30.8%에서 올해 41.9%로 10%포인트 가까이 증가했다. CU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칼몬드, 꿀땅콩 등으로 유명한 견과 브랜드 ‘머거본’과 협업해 인기 견과류를 한 데 모은 ‘모둠 견과 플래터’를 17일 출시했다. 꿀땅콩, 알땅콩,...
코로나19 '홈술족' 증가에 편의점 안주도 인기 2020-09-17 08:40:56
꿀 땅콩과 믹스너트, 허니 버터 아몬드 등 혼자 먹기에 적합한 100g 이하의 소형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41.9%로, 지난해보다 11.1%포인트 상승했다. 이에 따라 CU는 견과류 브랜드 '머거본'과 손잡고 인기 견과류 6종을 40g씩 담은 견과류 세트를 2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육포 브랜드 '질러'의...
[미리보는 내추럴위크2020] 할랄 인증 K-아몬드 ‘넛츠홀릭’으로 전 세계를 ‘홀릭’시키다. 2020-07-17 10:01:21
K-아몬드로 불리는 (주)선명농수산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제6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2020’에 참가한다. 전 세계적인 K-FOOD의 열풍, 그 중에서도 ‘허니버터아몬드’를 시작으로 탄생한 K-아몬드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먼저 찾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꼭 구매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수출상품으로 소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