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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걸그룹 '에스파' 발탁 2024-02-28 09:37:24
아모레퍼시픽의 헤어제품 브랜드인 미쟝센은 걸그룹 ‘에스파’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쟝센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무대로 사랑받는 에스파와 함께 헤어 패션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했다. 에스파는 데뷔 후 매 앨범마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시기는 2015년이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과 협업해 첫 화장품인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마데카솔에 사용되는 병풀잎 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인 테카가 피부 콜라겐 합성을...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건 2015년부터다. 화장품 ODM(제조사개발생산) 기업인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과 협업해 첫 화장품인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다. 마데카솔에 사용되는 병풀잎 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인 테카가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진정, 보습...
"기 세 보이는데 멋있어"…'마피아 와이프' 대유행이라는데 [이슈+] 2024-02-24 20:42:04
라인 경매를 진행했고 폭발적인 매출을 올렸다"고 귀띔했다. 국내에서도 이런 스타일의 변화 흐름에 주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키워드 분석 사이트 썸트렌드 조사 결과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22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상에서 '몹 와이프' 관련 긍정 키워드는 86%에 달했다. 다수 언급된 키워드로는 '인기...
피토니끄, 플로럴 향기 담은 ‘센티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출시 2024-01-25 10:00:00
재현한 듯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를 담은 센티드 헤어·바디케어 6종을 선보였다. 피토니끄 센티드 라인업은 ‘라벤더 바닐라’, ‘플로럴 머스크’ 두 가지 향이며, 각각 1000ml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로 출시했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여행의 순간을 모티브로, 자연에서 얻은 싱그러운 원...
플로르방송제작사 “2024 겨울 키즈코디는 권다예·김민지 모델처럼” 2024-01-19 08:18:04
브이라인 넥 포인트와 치마 밑단 포인트로는 블랙 앤 레드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활기를 불어 넣어줬다. 하양색 스타킹으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했으며 블랙 가죽 워커로 스포티한 느낌까지 믹스매 치하여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느낌 두 가지를 동시에 나타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계자는 “동그란 이마를...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품목이 트러블 관리용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업체들도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성을 공략해 다섯 가지 컬러의 쿠...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등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54%로 성장중인 K뷰티 회사이다. BNK벤처투자 김용환 팀장은 이번 광고마케팅 펀딩과 관련해 “세이션은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매출 비중이 동사의...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모든 라인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토너, 스킨, 로션 등 각 단계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후 양 연구원은 “기존 카테고리에서 경쟁하기보다는 새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