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이탈리아 헤어케어브랜드 '다비네스' 국내판권 인수 2022-12-05 09:17:39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주로 고급 헤어살롱에서 쓰는 고기능성 전문가용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에너자이징 샴푸 등은 높은 가격대에도 '연예인 샴푸'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비네스를 국내 최고 헤어살롱 브랜드로 키우는 동시에 온·오프라인 매장도 확대해나갈...
"극손상 모발 걱정 NO"…LG생건, 단백질 채우는 에센스 출시 2022-11-01 13:55:54
씰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는 최근 미국 살롱 브랜드에서 출시하며 높은 관심을 받은 헤어 본딩 기술을 담아냈다. 지난 31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실크테라피의 노하우를 담은 뛰어난 손상 개선력이 특징이다. 본드 앤 씰 에센스는 잦은 펌과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모발 끝이...
㈜워맥스뷰티그룹, 미용기기 브랜드 `맥소드` 런칭 및 신제품 출시 2022-10-25 12:57:20
열고 `X 스파 미스트`를 비롯한 고품질 헤어살롱기기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새로 런칭한 맥소드 브랜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젊은 헤어 전문가의 니즈를 담아 스타일링 작업에 최적화된 편리성과 안전성이 특징이며 중국 저가 제품의 시장 공략에 트렌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맞서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브이에이코퍼레이션, 7개 부문 신입·경력 40여명 채용 2022-06-15 14:46:00
헤어살롱, 스낵바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생일 상품권 지급 및 조기퇴근 등 일과 개인생활의 균형을 위한 사내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김동언 브이에이코퍼레이션 대표는 “대규모 시리즈A 투자, LG전자와 넷플릭스 등 전략적 얼라이언스 구축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서 영향력을...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㊲] 중년의 풍성한 모발! 중년주부는 헤어 볼륨으로 ‘젊음’을 말해요 2022-05-18 12:19:00
더해 헤어 볼륨, 탈모 예방, 두피 건강, 정수리 냄새까지 관리해 주는 ‘나이스한 샴푸’라 할 수 있어요. 이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면서 헤어 볼륨은 살리고 탈모는 예방해 주는 제품이에요.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모발에 탄력이 생기고 뿌리 볼륨이 살아나요. 그래서 저는 바쁜 아침에는 드라이를...
클린 뷰티의 시작, 임비올 ‘소프트 스칼프 샴푸’ 솔루션 2022-05-13 11:37:00
헤어 살롱에서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제품인 만큼 진정성이 남다르다. 비건&클린 뷰티에 적극적으로 나서길 원한다면 성분부터 깐깐하게 따져봐야 할 것. 그 부분에서 카페인,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바이오틴, 나아신아마이드 등 두피 건강에 핵심이 될만한 요소들로 이루어졌다는 점은 특히나 눈여겨볼 만하다. 그중...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헤어 살롱 부분 1위 수상 2022-05-11 12:01:28
주관하는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헤어 살롱 부문 충성도 1위를 수상했다.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 소비자포럼과 브랜드 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 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특히 브랜드 키는 전 세계...
신발·립스틱도 '쓱' 찍어보고 산다…패션·뷰티업계 AR 활용 확산 2022-05-09 15:09:34
아마존은 지난해 영국에 ‘아마존살롱’을 열고 방문자가 AR을 통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자기 얼굴에 미리 적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커팅, 펌, 염색 등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디지털로 미리 확인할 수 있죠. 이용자 입장에서는 어떤 머리가 어울릴지 예측해볼 수 있고, 직원 입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포토] 준오헤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헤어살롱 부문 수상 2022-05-03 23:58:31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헤어살롱 부문을 수상한 준오헤어(기업명 준오뷰티) 강윤선 대표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화보] 박상은 “자칭 메이크업계 트렌드세터, 지금은 내 메이크업 실력 자신 있어” 2022-04-27 14:47:00
목표를 묻자 “어릴 때부터 내 브랜드를 론칭해서 홈쇼핑에 나가는 게 꿈이었다(웃음). 변치 않았다. 그리고 내가 누굴 가르치는 것에는 재능이 없긴 한데 그래도 후배 양성을 위해 애쓰고 싶다”며 답했다. 에디터: 임재호 포토그래퍼: 천유신 헤어: 유동선(살롱드피오) 메이크업: 바다(baadaa) 박상은 대표 원장 bnt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