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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더 향기로운 헤어&바디미스트, 힐링 샤워를 위한 바디워시, 밀착 보습을 선사하는 바디로션,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바디크림 그리고 99% 향균력을 지닌 핸드솝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 외에도 두피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헤어케어 제품과 보습,...
이사배X기업은행, 뷰티카드 론칭 ‘카드를 메이크업하다’ 2019-07-26 11:04:59
부츠 등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그리고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외 화장품 브랜드, 헤어와 네일 등 뷰티서비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기업은행 이사배 뷰티카드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인터뷰] 이윤영 “목표? 유한킴벌리처럼 안정적인 회사로 키우는 것” 2019-04-09 15:33:00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비니앤컴퍼니가 유한킴벌리처럼 안정적이고 큰 회사가 됐으면 좋겠다. 뷰티나 패션 시장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어 언제 질지 모른다. 그런데 나처럼 동시에 육아용품 사업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게 메리트인 것 같다. 기회라 생각하고 많은 것들을 개척해 더 큰 회사로 만드는 ...
랄라블라 "미세먼지 극성에 유해성분 해독 제품 인기" 2019-03-22 10:13:46
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7일까지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과 헤어·바디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25.9% 증가했고 기능성 마스크는 61.2%, 헤어제품은 78.4%, 바디제품은 43%, 가글제품은 70.7%의...
올리브영, 봄 세일서 색조화장품·향수 등 할인판매 2019-03-04 09:32:59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봄 정기 세일을 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올해부터 정기 세일 이름을 '올영세일'로 정했다. 이번 세일에서는 올봄 주력 상품인 색조화장품과 향수를 대표 상품으로 판매한다. 또 기초화장품과 헤어·보디케어 상품 등 봄...
정용진 화장품 2탄 나온다…이마트, 새 브랜드 '스톤브릭' 선봬 2019-02-13 14:53:33
11월에는 필리핀 유통 그룹 '로빈슨스 리테일(robinsons retail)'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020년까지 전문 매장 25개를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센텐스는 국내 이마트에도 40개점이 입점됐다. 이마트는 또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도 운영하고 있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유커도 돌아왔는데…이니스프리, 너마저" 2019-02-01 07:13:33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 매출액 감소,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 매출액도 소폭 상승에 그쳤다"고 말했다.나 연구원은 "특히 이니스프리 매출액은 역성장하고 영업이익률이 2001년 이래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 어닝 쇼크를 기록했다"며 "4분기 중국인 관광객이 직전연도보다 33%...
올리브영 "2018 트렌드 `색조·슈퍼루키`"…부문별 히트상품 공개 2019-01-20 12:34:11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해 매출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 20개를 선정,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트상품을 공개했습니다. 이 순위는 ‘2018 헬스앤뷰티(이하 H&B) 어워즈’를 통해 공식 발표됐습니다. 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국내...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 오픈…매장서 네일케어도 2018-12-06 15:27:15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 1층에 6일 새로 문을 열었다. 롭스가 롯데백화점 내에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안산점의 롭스는 기존 매장들의 평균치보다 30% 정도 넓은 214㎡(65평)에, 주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이 네일아트와 간단한 헤어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류준열 가을을 만나다, 가면 갈수록 매력 배가하는 이 남자 2018-08-17 10:23:04
보여주었다. 또한,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은 물론 시크함을 느낄 수 있는 표정과 포즈로 베이직한 아이템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함께 진행된 이번 광고는 가을시즌 대표 아이템들을 고급스러운 톤앤매너로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헤어스타일부터 표정 포즈까지 자유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