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혼설' 서인영, 새 소속사 손잡고 활동 재개 2024-03-05 09:17:09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예능에도 출연해 각종 헤어스타일, 패션 아이템을 유행시키며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SW엔터테인먼트의 홍성용 대표는 “서인영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앨범 발매와 동시에 본격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새 소속사에서 발표...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대세인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00만원대 미용기기 출시2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다음달 출시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대세인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 100만원대 미용기기 출시2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다음달 출시할 예정이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기 세 보이는데 멋있어"…'마피아 와이프' 대유행이라는데 [이슈+] 2024-02-24 20:42:04
올해 패션 트렌드로 '몹 와이프'(Mob Wife.마피아의 아내) 스타일이 급부상 중이다. 이 패션은 커다랗고 화려한 모피코트와 광택이 있는 가죽 의류를 걸치고, 큰 액세서리를 매칭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벼운 화장보단 진한 색조 메이크업을 강조하기도 한다. 지난 20일(현지시간)...
"1년 만에 매출 347억"…MZ 폭발적 반응에 난리난 서비스 2024-02-20 22:00:04
24시간 내 생일 파티, 출근룩, 바캉스룩, 가죽 재킷 등 15가지 콘셉트의 프로필 사진 30장을 만들어준다. 스노우 관계자는 "AI 프로필 서비스는 인생네컷, 개성있는 프사 유행 등 트렌드 속에서 사진관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사진을 얻을 수 있어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스노우 AI 프로필 유행 이후 국내에서 유사...
"경계가 흐려졌다"…이종융합 움직임 '가속화' 2024-02-10 12:00:10
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현상은 세계적인 트렌드입니다. 프랑스 화장품 기업 로레알의 니콜라 이에로니무스는 올해 CES 키노트 기조 연설자로 무대에 섰습니다. 주인공은 적외선 드라이기 에어라이트 프로. 로레알이 하드웨어 스타트업 주비와 협업해 만든 차세대 헤어 드라이기로 뷰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재능대학교, 2024 정시 합격자 발표 전 자율 1차모집 진행 2024-01-22 17:13:49
분야 특성화 교육을 운영하고 있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직무역량을 기를 수 있다. 호텔관광과는 인천지역 특화산업이라 할 수 있는 리조트산업 맞춤형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 와인 소믈리에, 커피 바리스타, 조주기능사, 호텔서비스사 등의 자격증 취득으로 외식업체 및 리조트 분야 취업이 가능하다. 컴퓨터시스템과는...
케이브먼트, 남성을 위한 미용 플랫폼 '미남이오' 론칭 2024-01-19 16:48:25
'2023년 그루밍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전체 남성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남성들도 뷰티 제품을 통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이러한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여성 위주의 미용 의료 플랫폼이 많은 시장에서 남성들을 위한 미용 의료 플랫폼에 대한 부재를 해결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CES 현장] '혁신 중 혁신'은 인공지능…AI 활용에 시선집중(종합) 2024-01-08 22:55:00
산업의 트렌드는 인공지능과 지속가능성, 포용성"이라며 "이들 트렌드가 세상을 이끌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런 흐름에 맞춰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체험 부스에 취재진이 몰렸다. 미국 퍼듀대 연구실 출신이 창업한 스타트업 '익사나'는 몸을 이용한 정보전달 체계 '와이알'과 이를 구현하는 반도체...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글로벌 진출 국가를 확대한다. K뷰티가 전 세계적 트렌드를 주도함에 있어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중국을 넘어 일본, 미국 등 국가별 공략을 강화한다. 중장기적 관점에서는 에이지투웨니스, 루나, 케라시스, 2080 등 주력 생활용품 브랜드를 전 세계인이 쓰게 한다는 구상이다. 또 블랙포레, 바이컬러, 럽센트, 리큐 제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