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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유해물질 배출기업 공장 증설규제 완화 추진 2022-10-19 11:00:01
헬프데스크'서 논의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정부가 지역 기업의 의견을 반영해 대기 유해물질 배출기업에 대한 공장 증설 규제를 완화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9일 충북 청주 오송호텔에서 대전·세종·충북·충남 지방자치단체와 지역 기업, 지역상공회의소와 함께 '지역투자 헬프데스크' 간담회를...
조선사 선수금환급보증·지방투자보조금 국비지원 확대 검토 2022-10-06 06:00:04
광주·전라권 '지역투자 헬프데스크'서 논의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정부가 지역 기업의 의견을 반영해 조선사의 선수금환급보증(RG) 한도를 증액하고 지방투자촉진보조금에 대한 국비 지원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6일 전남 광주 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광주시·전남도·전북도 및...
태풍 직격탄 맞은 포항…'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 지정 검토 2022-09-26 06:00:04
수렴하기 위해 '지역투자 헬프데스크' 간담회를 열고 이러한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포항상공회의소는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기업의 정상화를 위해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하고, 포항 철강산업단지 내에 빗물 펌프장을 증설해 달라고 정부에 요청했다.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은 지난해 8월...
산업부, 지역투자 헬프데스크 운영…"지방투자 활성화 방안 마련" 2022-09-14 11:00:07
산업부, 지역투자 헬프데스크 운영…"지방투자 활성화 방안 마련" 부울경 기업과 첫 간담회 열어 건의사항 수렴…규제 개선 검토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정부가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기업 투자와 관련한 애로·건의 사항을 논의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권역별 협의체인 '지역투자 헬프 데스크'를...
경기도, 경기관광공사와 '전국 최초로 스몰미팅 마이스지원 사업' 추진 2022-07-25 09:42:14
안내 창구인 ‘경기 스몰미팅 헬프데스크’도 운영한다. 헬프데스크 이용은 경기관광공사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스몰미팅 지원사업 공고는 경기관광공사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용훈 도 관광과장은 “경기 스몰미팅 지원사업은 도내 시·군지역의 다양한 소규모 마이스...
경기도, 전국 최초 마이스 지원사업 추진... 최대 300만원 [경기도는 지금] 2022-07-25 09:00:52
‘경기 스몰미팅 헬프데스크’도 운영한다. 헬프데스크 이용은 경기관광공사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경기 스몰미팅 지원사업은 도내 시·군지역의 다양한 소규모 마이스 활성화를 위해 전국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경기도 맞춤형 소규모 마이스 지원제도”라고 설명했다. 수원=김대훈 기자...
미얀마, 해외송금 승인신청 절차 2022-07-05 10:18:45
담당한다. DICA 양곤본부에는 FESC 헬프데스크가 개설돼 있으며 신청자는 아래 신청서류를 지참해 접수한 후 심사를 받고 승인된 경우 국외로 외화송금을 할 수 있다.외화송금의 승인 신청에는 다음의 서류가 필요하다1. 기업의 레터헤드(letter head)紙에 작성한 신청서*송금 사유 등을 기재한 것으로 수신처는 투자법에...
신한라이프, 인공지능 헬프데스크 '아이온' 가동 2022-07-05 09:43:57
신한라이프, 인공지능 헬프데스크 '아이온' 가동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신한라이프는 보험설계사에게 인공지능(AI)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프데스크 '아이온(AI:On)'을 가동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온'에는 기존에 운영하던 챗봇 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보험설계사의 대표적...
"스마트폰·PC 쓸 줄 몰라도…손실보전금, 신속 지급" 2022-06-14 17:51:41
디지털 소외계층이 발생하지 않도록 헬프데스크를 운영하며 전화 1만 회선을 확보했다. 콜센터 상담사도 최대 1500명 투입했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그간 현장 간담회와 여섯 차례의 재난지원금 지급 과정에서 디지털 취약계층에 대한 배려의 필요성을 많이 느껴 왔다”며 “이번 손실보전금 지급 과정에서는 다양한...
소진공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속지원 준비 완료" 2022-05-30 11:02:51
있다. 디지털 취약계층과 관련하여 헬프데스크도 준비된다. 전화 회선 10,000회선을 확보하고 콜센터 상담사 최대 1,500명이 투입되어 상담 편의성을 제고한다. 또한 IT취약계층을 위해 전국 70개 소상공인지원센터에서도 온라인 신청·접수 관련 안내를 실시하며, 콜백 예약시스템 및 AI보이스봇 도입으로 미신청자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