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정위 '가습기살균제 안전하다' 기사 낸 애경·SK 뒤늦게 고발 2022-10-26 12:00:00
따르면, SK케미칼과 애경은 CMIT/MIT 성분을 포함한 홈크리닉 가습기 메이트를 상호 협의로 개발해 2002년(솔잎향)과 2005년(라벤더향)에 각각 출시했다. 애경은 신제품 출시 당시 "인체에 무해한 항균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 "인체에 안전한 성분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돕는다" 등 문구를 담은 보도자료를 배포했고, 이런...
[2022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송욱 닥터엑솔 대표, “건강수명 늘려주는 시니어 디지털 헬스케어 콘텐츠 제공합니다” 2022-10-24 10:20:37
주요 암종에 대한 운동 프로그램을 버츄얼메이트 플랫폼에 탑재할 계획이다. 송 대표는 “4대 질환자의 건강데이터를 통해 AI 기반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을 만들 것”이라며 “해외에 법인을 설립해 해외로도 닥터엑솔의 콘텐츠를 수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1년...
KB국민카드 앱, `KB페이`로 합친다…`원플랫폼` 구축 2022-10-10 22:59:25
기존 모바일홈 앱 서비스는 이용자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올 연말까지 유지 후 종료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통합 작업으로 KB페이는 결제 중심의 플랫폼에서 금융과 비금융 콘텐츠를 모두 담은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구조를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연내에는 마이데이터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앱도 통합해 향후...
카드 관리부터 결제·콘텐츠까지…치열해지는 '카드 플랫폼' 경쟁 2022-10-10 17:51:04
KB국민카드 모바일홈의 모든 서비스를 간편결제 플랫폼 KB페이로 통합했다. 국민카드와 KB페이, 마이데이터 앱인 리브메이트까지 3개 앱을 운영해온 국민카드는 KB페이로 플랫폼을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제까지 KB페이에서는 카드 결제, 발급 등 일부 기능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달부터는 카드 대금 결제, 해외...
국민카드 모바일앱 서비스, 'KB페이'로 통합 2022-10-10 10:13:08
= KB국민카드는 모바일홈 앱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KB페이'(KB Pay)로 통합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통합 작업으로 KB페이는 결제 중심의 플랫폼에서 금융과 비금융 콘텐츠를 모두 담은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구조를 개선했다. 연내에 마이데이터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앱도...
공정위원장, '가습기살균제 조사 중단' 결정 관련 사과(종합) 2022-10-07 19:29:53
홈클리닉 가습기메이트'의 제조사인 SK케미칼[285130]과 판매사인 애경산업[018250]이 홈페이지 광고, 신문 지면 광고, 인터넷 기사 등을 통해 부당한 표시·광고를 했다며 공정위에 신고했다. 당시 공정위는 신문 지면 광고와 인터넷 기사를 심사 대상에서 제외했다. 신문 광고는 1999년 판매가 종료된 제품에 관한...
공정위, 위헌 판단에 가습기살균제 기사 '부당광고' 재조사 착수 2022-10-07 10:14:04
홈클리닉 가습기메이트'의 제조사인 SK케미칼과 판매사인 애경산업에 대한 현장 조사를 벌였다. 문제의 인터넷 기사 3건이 나오게 된 경위 등을 살펴본 것으로 전해졌다.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A씨는 2016년 SK케미칼과 애경산업이 홈페이지 광고, 신문 지면 광고, 인터넷 기사 등을 통해 부당한 표시·광고를 했다며...
옷가게 많던 강남 지하철 역안에 '6070 헬스센터' 열었더니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09-17 07:00:07
Q. 홈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신가요. "마이베네핏의 '버추얼메이트' 셋탑 버전을 올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고도화된 3D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유럽에도 비슷한 제품들이 있지만 기술력은 마이베네핏이 앞섭니다. 월 1만원대에 이용가능한 구독 모델도 도입할 예정입니다." Q. 대기업도 홈트시장에...
애경산업, 2분기 영업익 42억원...전년비 28% 감소 2022-08-04 17:30:58
홈케어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이 상승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하며 영업이익이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등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국내외 디지털 채널 강화 및 글로벌 확장,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보이지 않는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1등 브랜드는 달랐다 2022-06-27 18:10:20
등을 이어가고 있다. KB국민카드,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앱 리뉴얼 신용카드 부문 1위5년 이상 연속 1위 '골든마우스' KB국민카드는 종합 금융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지급결제 플랫폼 ‘KB페이’, 마이데이터 중심의 생활 밀착형 통합자산관리 플랫폼 ‘리브메이트’ 등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