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행동주의, 콜마홀딩스 정조준 2024-11-06 17:39:02
현대홈쇼핑, 2020년 삼영무역에 대해 주주행동주의를 펼쳤다. 2022년엔 SK그룹에 서한을 보내 적극적인 주주환원 등을 요구했다. 최근 일본에서 후지미디어에 대한 적대적 인수합병(M&A)에 나서는 등 아시아에서 가장 활발한 행보를 보이는 행동주의펀드로 꼽힌다. 콜마홀딩스 주가는 지난 7월 주당 1만2140원으로 최고점을...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 데이터 기반 홈쇼핑사인 KT알파[036030]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33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21.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6일 공시했다. 3분기 매출은 994억원으로 0.1% 증가했지만, 당기순이익은 44억원으로 10.9% 감소했다. KT알파 사업은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콘텐츠미디어 등 3개로...
현대홈쇼핑, 글로벌 구스 침구 '브링크하우스', TV홈쇼핑서 단독 판매 2024-11-06 16:09:01
다양하게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글로벌 구스 침구 브랜드 ‘브링크하우스’를 TV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출시한다. 첫 방송은 지난달 19일 오전 8시 20분부터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투게터’에서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링크하우스 프리미엄 라인업인 ‘블랙라벨’의...
"200만원대로 서유럽 3국 미식여행 떠난다"…특색있는 패키지 상품에 몰리는 2030세대 2024-11-06 14:54:26
홈쇼핑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서유럽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을 열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서유럽 3국 8박10일'상품은 최저 200만원대에 티웨이 항공을 이용해 파리로 입국, 로마에서 출국하는 최적의 여행 동선으로 구성됐다. 루브르 박물관과 바티칸 시국 내부 관람, 융프라우 등정 등 파리, 스위스,...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홈쇼핑, 플랫폼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운영 중이다. 최근 업계가 가장 주목하는 채널은 라방이다. 실시간 소통과 즉각적 피드백으로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면서 라방 편성과 상품 확대 경향이 눈에 띈다. 여행사들은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 등 라이브 전용 혜택으로 모객에 집중하는 모양새다....
현대홈쇼핑, 3분기 영업익 182억…전년비 8.4%↑ [주목 e공시] 2024-11-05 17:52:11
현대홈쇼핑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82억43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4% 늘었다고 5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78.1%와 11% 증가한 8995억4500만원, 265억6500만원으로 집계됐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현대홈쇼핑 3분기 매출 선방…패션·주방·식품 판매 호조 2024-11-05 17:46:24
현대홈쇼핑은 상반기 별도 기준으로 매출 5709억원, 영업이익 419억원을 올렸다. 이는 지난해 상반기보다 각각 7.5%, 61.5% 늘어난 수준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달 31일 인사와 함께 전문성을 강화하는 내용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기존 사업부를 세분화하고 상위에 총괄 부서인 ‘전략디비전’ 신설했다. 하위 부서였던...
현대홈쇼핑 3분기 별도 영업이익 90억원…3% 감소 2024-11-05 17:26:37
한섬과 현대퓨처넷이 올해부터 회계 기준상 현대홈쇼핑의 종속회사로 편입된 영향으로 연결 기준 매출은 8천995억원, 영업이익은 182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78.1%, 8.4% 각각 증가한 수치다. 종속회사 편입은 현대홈쇼핑의 모기업인 현대백화점그룹이 현대지에프홀딩스 단일 지주회사로 전환한 데...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센스락,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가정용 진공포장기 2024-11-05 13:40:53
센스락 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홈쇼핑과 오프라인에서 우수한 품질과 성능의 가정용 진공포장기를 판매해 오고 있는 진공포장기 전문 제조 기업이다. 기존의 위생팩이나 랩과 달리 공기와 냄새, 습기, 해충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식재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진공포장기는...
[2024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 페츠모아(PETZMOA), 건강하고 안전한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2024-11-05 13:33:52
탈취와 제습력을 더한 블랙에디션 시리즈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에디션의 경우 바닥에 밀림 방지 스티커를 부착해 배변판이 밀리지 않아 반려동물이 패드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배변을 볼 수 있다. 이러한 페츠모아의 제품들은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 400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