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대전…열기구 띄우고 브로드웨이 연출(종합) 2024-10-30 08:16:49
30분 단위로 2분간 진행한다. 영플라자의 외벽도 크리스마스 대표 선물인 화장품, 디저트, 장신구, 와인 등이 공연하는 영상을 대형 미디어 파사드(LED 조명을 비춰서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로 선보인다. 윤호연 롯데백화점 비주얼부문 VMD(Visual Merchandising and Display)팀장은 "연초부터 1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LG생활건강, 내년 이익 정체 불가피…목표가·투자의견↓"-하나 2024-10-30 07:46:16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은 화장품 전반의 구조조정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며 "중국에선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국내는 H&B·온라인 등 성장 채널에 집중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미국은 에이본 구조조정 영향이 지속되면서 자체 브랜드의 온·오프라인을 육성 중"이라며 "변화 방향은 맞지만, 구조조정 과정에서 고마진...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 대전…열기구 띄우고 브로드웨이 연출 2024-10-30 06:00:04
30분까지 2분 단위로 진행한다. 영플라자의 외벽도 크리스마스 대표 선물인 화장품, 디저트, 장신구, 와인 등이 공연하는 영상을 대형 미디어 파사드(LED 조명을 비춰서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로 선보인다. 윤호연 롯데백화점 비주얼부문 VMD(Visual Merchandising and Display)팀장은 "연초부터 1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국인 마음 돌아왔는데 국내선 '주춤'…LG생건 영업익 감소 2024-10-29 16:48:23
부문 이익 감소와 면세 업황 둔화 등 국내 영업환경 악화로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 가까이 감소했다. 다만 화장품 부문의 해외 사업 수익성은 개선됐다. LG생건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7136억원, 영업익 1061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1.9%, 영업이익은 17.4% 줄었다....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사업부문 매출 소폭 감소…화장품 영업이익은 42.8%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피 상장사 LG생활건강[051900]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천61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17.4%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349억원을 21.3%...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롯데백화점은 130여개 뷰티(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11월은 뷰티브랜드 홀리데이 콜렉션과 선물 아이템이 출시되는 등 뷰티 상품군의 하반기 최대 성수기로, 화장품 상품군의 하반기 매출이 집중되는 시기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10일 130여개 뷰티(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백화점은 식음료 사업…패션플랫폼은 뷰티·웹툰으로 영역 확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고물가로 소비 침체가 이어지면서 유통기업들이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한 신사업에 발을 들이고 있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통적인 유통 채널인 백화점은 물론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도박판 된 K뷰티 브랜드사업…산업 활황에도 M&A는 부진" 2024-10-27 18:10:03
송지연 보스턴컨설팅그룹코리아 소비재 부문 대표 파트너(사진)는 지난 25일 기자와 만나 최근 K뷰티산업을 이같이 분석했다. 그는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에서 수많은 브랜드가 명멸(인앤드아웃)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갑자기 확 떴다가 느닷없이 망해버리는 사례가 속출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사모...
신세계그룹 "올해 쓱데이 열흘간 매출 목표 1조9천억원" 2024-10-24 06:00:06
'블랙프라이데이'가 가전·패션·화장품 등에 할인행사가 집중된 것과는 달리 쓱데이는 이마트를 필두로 한우와 계란 초저가 판매, 기저귀·칫솔 전 품목 원플러스원(1+1) 등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신세계그룹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두 번의 주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