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검찰총장 후보서 이성윤 탈락…"靑, 기소 가능성에 부담 느낀 듯" 2021-04-29 17:08:28
전 법무부 차관(현 법무법인 화현 변호사), 구본선 광주고등검찰청장, 배성범 법무연수원 원장, 조남관 대검찰청 차장검사다. 당초 강력 후보로 하마평에 오르내렸던 이성윤 지검장은 추천위의 선택지에 들지 못했다. 추천위는 위원 한 사람당 검찰총장 후보를 4명씩 추천해 최다 득표자를 우선 선정했다. 이 지검장은 이때...
차기 검찰총장 후보 김오수·구본선·배성범·조남관…이성윤 탈락 2021-04-29 14:02:06
법무부 차관(현 법무법인 화현 변호사), 구본선 광주고검장, 배성범 법무연수원 원장, 조남관 대검찰청 차장검사다. 유력 후보로 꼽혔던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은 추천위의 최종 후보군에서 빠졌다.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불법출금 의혹'과 관련해 현재 검찰 조사를 받는 피의자로 신분인만큼, 정치적 논란 등을...
애플·화웨이 맹추격 `LG생활건강`…왕이 방한 수혜주?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0-11-24 17:30:56
<기자> LG생활건강의 후 브랜드에서 나온 천기단 화현 세트인데요. 이게 얼마 전 있던 중국 광군제에서 굉장히 많이 팔렸습니다. 얼마나 많이 팔렸을 것 같나요? <앵커> 글쎄요. 감이 안 오는데요. 아무래도 대륙의 힘, 중국이니까 한 10만개?정도 팔렸을까요? <기자> 76만개 이상 팔렸습니다. 너무 큰 숫자라 감이 안...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상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더 많은 76만 세트가 팔렸다. 애경산업은 지난해보다 24% 증가한 6천881만위안(1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자사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총 45만5천개가 팔리면서 알리바바그룹의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티몰의 BB크림 부문에서...
11일만에 2500억 판 LG생건…K뷰티·패션 신기록 쏟아져 2020-11-12 14:01:11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다"며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세트가 팔려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숨 매출은 92% 뛰어 국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 3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오휘(매출신장률 783%), CNP(156...
K뷰티, 광군제 대박 예고…'후' 예약 11분만에 작년 매출 돌파 2020-10-22 16:04:50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천기단 화현' 세트였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천기단 화현 세트는 올해 광군제에서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며 "14분 에는 예약판매액 5억위안을 돌파해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LG생활건강 '후' 광군제 예약판매 11분만에 작년 매출 '훌쩍' 2020-10-22 10:57:27
뛰어넘는 것이다.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천기단 화현' 세트다. 이 제품은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4분 만에 매출액 5억위안을 돌파해 올해 광군제에서 팔리는 뷰티 상품 중 처음으로 매출액 5억 위안을 달성했다. 광군제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가 매년 11월 11일 여는 중국 최대의 쇼핑 행사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서 10분만에 860억원 판매 2020-10-22 10:45:52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고, 14분에는 예약판매액 5억 위안을 돌파해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 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21일 정오까지 누계 합산으로,...
LG생건, 中 광군제 마케팅…숨·오휘 등 화장품세트 판매 2020-10-21 17:32:16
인기가 많은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를 대표 제품으로 내세웠다. 서울 도심과 궁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도 티몰에서 선보인다. 숨은 ‘로시크 숨마’와 ‘시크리타 에센스’,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워터풀 라인’의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공략…특별 기획세트 출시 2020-10-21 15:04:21
광고로 선보였다. 브랜드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숨`은 주력 제품인 `로시크 숨마` 체험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중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터풀 라인`의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