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와이스·스트레이키즈 만든 박진영이 90년대 디바와 만나면… (종합) 2023-10-26 15:40:25
보디라인을 만들어야 한다고 요구했다"며 "이 상태에서 리듬이 나오고 넷이 노래를 부르는 건데, 아무도 보지 못했지만 저는 머릿속에서 이걸 보고 몸에 전율이 왔다. 이걸 하기 위해 누나들을 섭외한 거다"라고 전했다. 인순이는 데뷔 46년 차 베테랑이자 골든걸스 황금 '맏내'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팀 내...
10월 11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3-10-11 08:35:02
파이프라인이 이번 사건으로 인해 가동이 중단되는 등, 여전히 불확실성은 존재한다지만,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이 모두 큰 원유 생산국이 아닌 만큼, 원유 시장에 미치는 파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을 수 있다는 게 그 이유입니다. 여기에 미국이 베네수엘라산 원유 제재를 일부 완화할 것으로 보인다는 보도까지 더해지며,...
레고랜드 호텔,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특별 선물세트와 이벤트 제공 2023-09-12 12:00:09
추석으로 시작되는 황금연휴에 이어 10월 가을철 시즌을 위한 가을 호캉스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를 선보인다.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는 오는 9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키지로, 레고랜드 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축제인 ‘어텀 페스티벌’ 오픈에 발맞추어 준비됐다....
10월 2일 임시공휴일 검토…추석연휴 6일 될 듯 2023-08-25 18:33:39
라인을 중심으로 추석 연휴 이동량 증가와 민간 기업 및 각급 학교의 자발적 휴무·휴업 등을 고려해 임시공휴일 공식 지정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대두된 것으로 알려졌다. 상당수 학교가 이미 10월 2일을 학교장 재량에 따라 휴업일로 정했다. 유통·여행업계는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소식을 반기고 있다. 현대경제연구원은...
삼청동 휘감은 '뱀'…불가리의 세르펜티, 천경자도 불러냈다 2023-07-06 18:21:56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최재은은 황금뱀과 연꽃을 조합하고, 주운 나무에 황금을 칠하는 등의 표현으로 명상의 공간을 만들어냈다.“여자라면 몸에 뱀 하나쯤 지녀야지” 총 3개 관의 국제갤러리 전시관을 아낌없이 사용한 이번 전시는 시작과 끝에 불가리 세르펜티의 헤리티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옛 여배우와 ...
김은숙 작가x이병헌 감독, 김우빈·수지 캐스팅…벌써 '다 이루어질지니' 2023-06-14 09:03:07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 황금 캐스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14일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의 주인공으로 배우 김우빈, 수지가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여기에 독보적인 유쾌한 상상력으로 호평받는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면서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동남아 황금연휴 겨냥…'라인프렌즈 팝업' 롯데百, BTS 캐릭터도 판매 2023-04-13 10:43:59
롯데백화점이 동남아시아 국가의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외국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라인프렌즈 럭키하우스' 팝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예정된 황금 연휴에 한국을 찾는 동남아 관광객들을 겨냥했다. 롯데 측은 태국의...
롯데百, 잠실에 라인프렌즈 팝업…동남아 관광객 공략 2023-04-13 06:00:09
롯데百, 잠실에 라인프렌즈 팝업…동남아 관광객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이 동남아시아 국가의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태국의 송끄란(13∼15일), 캄보디아 크메르 신년(14∼16일), 인도네시아 르바단(21∼26일) 등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르포]포르쉐 디자인이 아이코닉한 이유 2023-04-07 08:00:04
눈과 낮은 자세, 풍만한 뒷모습까지 모든 라인업에 걸쳐 명확한 인상을 심어준다. 그만큼 시대를 막론하고 한결 같은 모습으로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준다. 르쉐임을 알 수 있는 것이 브랜드 정체성이며 각 차들이 갖고 있는 고유의 헤리티지 요소가 제품 정체성이라고 말했다. 또 포르쉐 디자인은 크게 세 가지 관점이...
"미와 기능의 조화"…포르쉐의 '75년 디자인 철학' 2023-04-04 17:16:18
것이 우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라며 "차폭과 차고의 황금비율, 펜더보다 낮은 보닛, 4점식 헤드램프, 경사진 루프라인, 일자형 테일램프는 모든 포르쉐가 가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포르쉐 차량은 비율(Proportion), 스타일링(Styling), 디테일(Detail) 3가지 단계로 디자인되는데, 정 디자이너는 비율의 중요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