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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 값 빼준다…눈물의 '6300만원 할인' 선언한 수입차 2025-02-16 13:34:05
수입차 판매량 7위에 머물러야 했다. 브랜드 경쟁력 약화와 동시에,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딜러사의 할인 정책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란 분석이다. 실제 대대적인 할인에 돌입한 아우디 5개 모델 중 3개가 정부 보조금이 적용되지 않는 고가의 전기차다. 아우디가 국내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Q 시리즈 등 올해...
대한상의 경제사절단, 트럼프 행정부 만난다…"실질적 성과 낼 것" 2025-02-16 12:00:04
이나리 카카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위원장, 신세계 김민규 부사장 등 26명이다. 대한상의는 "한국은 트럼프 1기 바이 아메리카(Buy America) 약속을 적극 실천한 대미 투자의 모범 국가이자 우등기업임을 적극 강조할 예정"이라며 "트럼프 2기에도 한국기업은 미국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확인시키겠다"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응 나선다…민간 경제사절단 19일 첫 미국행 2025-02-16 12:00:01
통상 아웃리치' 활동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경제사절단은 대미 주요 수출 품목인 자동차와 반도체 산업을 중심으로, 철강, 조선, 에너지, 플랫폼 등 한미 경제협력의 핵심 산업 대표들이 대거 참여한다. 최태원 회장을 비롯해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김원경 삼성전자 사장, 유정준 SK온 부회장, 이형희 SK...
갤러리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앱톤' 팝업 2025-02-16 11:23:04
갤러리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앱톤' 팝업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앱톤'(APTONE)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앱톤은 지난 2021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아크릴을 이용한 인테리어 가구, 소품 등을...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 온라인 매출 40% 증가" 2025-02-16 11:22:21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 온라인 매출 40% 증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홈플러스는 지난해 3월부터 지난달까지 온라인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자체브랜드(PB) '심플러스'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품목별 매출은 최대 11배로 늘었다. 심플러스는...
LG생건, AI기반 화장품 효능성분 개발…"혁신제품 선보인다" 2025-02-16 10:53:16
소재를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화장품 원료는 물질 자체의 효능은 탁월하지만, 용해도가 낮아 제품화가 어려운 성분들이 많은데 이번 연구는 화장품에 최적인 효능 소재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상용화 과정과 추가 연구를 거쳐 이르면 내년부터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브랜드...
美하버드, 'CJ올리브영 K뷰티 혁신성장·상생사례' 교재로 채택 2025-02-16 10:13:37
미국 하버드 경영대학원 수업 교재로 채택됐다고 16일 밝혔다. 교재는 '올리브영: 뷰티 혁신을 창출하다'라는 제목의 사례연구로 지난 11일 경영대학원 2년 차 학생을 대상으로 한 경영혁신 수업에서 처음 공개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수업에 참여한 학생 중 30%가량이 올리브영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밝히는 등...
HD현대오일뱅크, '초고급 휘발유' 누적 판매 20만 배럴 돌파 2025-02-16 09:00:01
프리미엄 차량 브랜드의 경우 2016년 6만6천대 수준에서 작년 13만대 판매로 약 2배 증가했다. 또 취득가액이 3억원 이상인 럭셔리 슈퍼카도 2023년도 판매량은 3천138대로, 2018년 307대와 비교해 10.2배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국내 고급 휘발유 시장이 2020년 대비 지난해...
작년 국산5사 하이브리드차 비중 첫 20% 돌파…올해 30% 넘는다 2025-02-16 08:59:09
기자 = 지난해 국산 브랜드의 하이브리드차(HEV) 내수 판매 비중이 처음으로 20%를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비 효율이 뛰어나고, 탄소 배출이 적은 하이브리드차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올해 출시 예정인 하이브리드 신차까지 고려하면 판매 비중은 30%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16일...
기세 꺾인 편의점…외형성장보다 수익·내실 경영체제로 2025-02-16 07:15:01
대비 품질)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상품을 강화하고 글로벌 소싱(조달)을 통한 상품 차별화에 힘쓸 계획이고 이마트24는 노브랜드 상품으로 점포 경쟁력을 극대화한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는 점포 효율화 전략 아래 근래 처음으로 점포 수를 줄여나가고 있다. 편의점업계 한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