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 뮤지컬 도시로 변신…7개국 25개 작품 무대에 오른다 2024-06-20 16:22:28
규모의 축제이자 대한민국 대표 문화 브랜드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21일 개막해 7월 8일까지 열린다. 영국, 프랑스, 미국, 네덜란드, 중국, 일본 등 딤프 역사상 최대인 7개국에서 25개 작품이 선보인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국가의 작품을 유치하고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1병 7000원 '소주' 병째로 들고 마신다…베트남서 '불티' [현장+] 2024-06-18 12:00:03
수출국은 86곳에 달한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국가 전역으로 진출이 용이하도록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먼저 공략했다. 2019년 62.9%였던 가정 채널 수출 비중은 지난해 71%까지 끌어올렸다. 최근엔 유흥시장 공략을 위해 로컬 프랜차이즈 계약과 지역 내 핵심 상권을 우선 공략하고 거점 업소 및 팝업스토...
10만원이던 게 2만원까지…한국파마 개미들 '진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8 07:00:04
전환해 업력 있는 제약기업으로 브랜드 충성도가 있다는 점이다. 특히 고령화 사회 진입과 같은 인구구조 변화는 노인 진료비의 가파른 상승과 함께 만성질환에 사용되는 의약품의 수요 증가로 제약주가 수혜를 받을 수 있다. 부정 요인으로는 제약시장 경쟁이 치열해 대형 제약사들과 경쟁서 상대적으로 열세를 보일 수...
청약 흥행 보증 키워드 '최대'·'최초'·'최고'…신규 분양단지 경쟁 치열 2024-06-05 13:35:56
5000가구 이상 ‘힐스테이트’ 단일 브랜드 타운으로 공급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전망이다. 대전국가산업단지(예정)가 조성될 예정인 교촌동이 반경 2km 내에 위치해 있어 직주근접 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며, 도보권에 서남부종합스포츠타운(예정)이 위치해 다양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단지...
"한국은 놓칠 수 없는 시장"…마케팅·ESG 페달 밟은 수입차 2024-05-28 16:07:55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어 22일엔 아동·청소년의 예술교육 기회를 증진하기 위해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의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에 6000만원을 후원했다. 나카하라 도시유키 한국도요타 부사장은 “좋은 기업 시민으로 한국 사회...
'가족 함께 걷고 기부도 하고'…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2024-05-27 16:00:12
펜싱 사브르 남자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김준호 가족도 이날 걷기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육중완과 배우 김광규도 걷기 코스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마라토너 이봉주는 RMHC 하우스에 머물렀던 환아 가족과 함께 걸으며 희망과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참가자 걷기가 종료된 이후에는 기업...
고피자, 싱가포르 진출…최대 슈퍼마켓 체인과 제휴협약 2024-05-27 10:03:40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9년 인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7개국에 진출해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고피자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국가대표 1인 피자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2020년 3월 싱가포르 1호점을 오픈한 고피자는 지난해 11월 세계...
'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됐습니다. 사실 글로벌 화장품 시장 1위 국가는 미국이기도 합니다. 중국이 2위, 일본이 3위죠. 미국, 유럽, 일본은 중국과 달리 화장품 선진국입니다.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 프랑스 기업이고, 에스티로더의 나라 미국은 색조 화장이 발달했습니다. 일본은 시세이도, SK-II 같은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한...
美·인도 등 글로벌 개척 21년…해외 운용자산 140조 돌파 2024-05-21 16:00:44
대표를 선임하는 등 리더십 개편 등을 통해 세계 ETF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글로벌 X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해 캐나다, 홍콩, 콜롬비아, 브라질, 호주 등에서 글로벌 ETF 브랜드 통합 작업을 추진해왔다. ○‘넥스트 차이나’ 인도 투자 선도‘넥스트 차이나’로...
우리가 몰랐던 대만…인생 커피를 만나다 2024-05-09 17:53:03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은 2018년과 2019년 연거푸 인도네시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했고, 2019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세계 대회에서 인도네시아 커피를 들고 결승에 진출해 4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하지만 그는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대회가 주는 부담감에 ‘번아웃’을 경험하기도 했다. 이번 대회에서 자신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