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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여행용 세트 매출 25% 증가…소용량 인기" 2023-06-15 08:50:47
등 용량이 250mL 이하인 제품도 3∼5월 매출이 직전 3개월과 비교해 54% 상승했다. 용량이 180mL, 250mL인 제품 매출이 각각 65%, 60% 증가했는데, 이는 항공 위탁수하물 규정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항공 위탁수하물 기준에 따르면 화장품, 목욕용품, 치약, 향수 등 액체류는 최대 2L 용량을 500mL...
빙그레 음료 '더:단백', 3000만개 판매 돌파 2023-04-27 17:58:22
첫 제품이었던 250mL짜리 드링크 3종(초코·커피·캐러멜)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말에 누적 1000만 개, 올 4월 기준으로 3000만 개 넘게 팔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달걀 3.6개분인 20g의 단백질이...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매일셀렉스드링크초코(330ml), 밀키스제로(250ml) 등 인기 유음료와 신상 음료 6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국민들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제로 탄산이 대세"…환타·밀키스 이어 맥콜도 제로 칼로리 2023-02-14 10:18:49
설명했다. 맥콜은 1982년 7월 출시된 탄산음료다. 신제품은 250mL 캔과 1.5L 페트 두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일화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을 판매한다. 이후 일화 공식몰,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선보이고 내달 말부터는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전날 '밀키스 제로'...
무설탕 인기에…밀키스도 '제로 칼로리' 나왔다 2023-02-13 17:23:52
회사 측 설명이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 기준 8㎉다. 식품 등 표시 기준에 따라 100mL당 4㎉ 미만일 때 ‘제로 칼로리’라고 표기할 수 있다. 밀키스 제로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판매한 뒤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양지윤 기자...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2023-02-13 10:07:14
설명했다.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밀키스 제로'·'자연은 더말린'…제로칼로리 음료 출시 잇달아 2023-02-13 08:52:11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과 300mL·500mL 페트병 등 총 세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한편 웅진식품은 제로(0) 칼로리 음료인...
요리 고수들이 즐겨쓰는 '마법의 물방울' 아시나요 2023-02-09 17:01:33
향이 적은 식초를 써야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마늘 500g 기준으로 물 250mL에 설탕 250g, 간장 100mL, 참치액 100mL를 넣고 살짝 끓인 뒤 불을 꺼준다. 마지막에 식초 250mL를 둘러주면 산미가 더 잘 느껴진다. 상온에서 하루, 냉장고에서 닷새 정도 숙성시킨 뒤 먹으면 된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남양유업 '효자'된 츄파춥스 음료 2023-01-02 17:39:16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해외시장 공략을 확대할 방침이다. 사탕음료는 아직 남양유업 전체 매출의 1.5% 수준에 불과하지만, 이 사업을 해외시장 확대의 ‘주력’으로 보고 있다. 츄파춥스 음료 수출량은 2019년 1304만 캔(한 캔에 250mL), 2020년 4311만 캔, 2021년 6236만 캔으로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한경제...
츄파춥스, 남양유업과 손 잡았더니…"1초에 2캔씩 팔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1-02 15:59:22
전쟁으로 수출량은 4000만캔(이상 250mL기준)에 머물렀다. 회사측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개발한 것을 수출 증가의 배경으로 꼽는다. 츄파춥스사는 남양유업에게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츄파춥스 사탕과 유사한 맛을 내는 음료를 만들어달라”고 주문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