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S의 무한진화] 모르는 사람은 쏙 빼고 우리끼리 '속닥속닥'…폐쇄형 SNS 전성시대 2014-01-14 06:58:03
욕구 등이 원인으로 꼽힌다. sk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네이트온 패널을 통해 싸이월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1개 이상의 sns를 사용하는 만 14~39세 남녀 1037명을 대상으로 sns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사생활 노출과 인맥관리 등에서 이용자 대부분이 피로감을 느끼는 것으로 드러났다. 피로감의 원인 중 하...
SK컴즈, 싸이월드 떼내고 싸이메라에 '집중'…CEO 사표 걸고 추진 2013-11-29 11:47:21
서비스는 검색포털 네이트, 메신저 네이트온이 남게되고, 해외 서비스로 싸이메라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네이버가 라인 일본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서비스 하듯, 싸이메라로 공략할 국가를 고르고 있다"고 말했다. sk컴즈는 만약 해외 파트너사를 찾지 못할 경우, 현지법인 지분 100%를 갖고 해외에 진출하는 방안도민하고...
모바일 '네이트온 3.0' 오픈…"폰 번호 연동" 2013-11-27 09:49:05
설명했다. 네이트온 앱의 39새로 시작하기 (신규가입)39에서 간단한 휴대전화 인증을 거친 뒤 이름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싸이월드, 네이트 회원도 같은 방식으로 모바일 전용 네이트온을 이용할 수 있다. 폰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자신의 휴대폰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사람들이...
네이트, 가을맞이 새단장…쇼핑서비스도 강화 2013-10-01 14:24:10
확장했다. 39오늘39 코너를 신설, 날씨 운세 tv정보 주가지수 등 오늘의 필수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도록 했다.‘이슈 up’엔 sns 공유기능이 추가됐다. 39이슈 up39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 중 주제별 우수 콘텐츠만을 엄선해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네이트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다. 매일 생성되는...
SK플래닛, SK컴즈 매각 본격화되나…'원 아이디'서 제외 2013-09-06 11:09:43
sk플래닛의 39t store39, 39t cloud39, 39t map39, 39hoppin39과 함께 이용할 수 있었다. 싸이월드의 도토리를 11번가의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고, 11번가의 정보를 네이트온 알리미로 받아보는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는 방식이다.그러나 해당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기로 하면서 sk컴즈 매각설이 다...
네이트온 5.0 "서비스 불편 죄송합니다"…'다운그레이드' 가능 2013-09-02 15:28:42
39네이트온39이 5.0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 이용자 불만이 커지자 이전 버전을 함께 제공키로 했다.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2일 공지를 통해 업데이트 한 네이트온 5.0 버전과 4.1 버전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밝혔다.sk컴즈는 4.1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함께 제공했다. sk컴즈는...
네이트온 '카톡 짝퉁'으로 전락?…이용자들 '부글' 2013-08-30 11:27:19
pc 버전의 시장점유율은 13.8%를 차지했고, 같은 기간 네이트온의 시장 점유율은 71.5%로 한 주전(80.3%)보다 8.8%포인트 떨어졌다. 실제 이용자들은 39네이트온 5.039을 이전 버전으로 돌아가는 다운그레이드를 요구하기도 했다. 아이디 39free****39은 "카카오톡을 따라한 네이트온"이라며 "이럴 거면 카카오톡을...
'네이트온 5.0' 베일 벗다…"공유한 모든 자료가 차곡차곡" 2013-08-30 10:03:59
이어 "10월경 폰id 도입과 ui 개편을 포함한 모바일 네이트온 3.0을 출시, pc는 물론 모바일에서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sk컴즈는 39네이트온 5.039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 액티콘 2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대화창에 액티콘을 사용하면 응모 가능한 액티콘 체험 이벤트와 네이트온...
SNS 이용자 85% "사생활 노출될까 걱정" 2013-08-21 13:57:26
느낀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대표 이한상)이 네이트온 패널을 통해 싸이월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1개 이상의 SNS를 사용하는 만 14세~39세 남녀 1천3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SNS 불만요인(중복응답) 중 ‘콘텐츠 피드(feed)`(88%) ‘사생활 노출`(85%) ‘인맥관리’(84%) 등에서 이...
SK컴즈, 메신저 '네이트온'에서도 MLB 생중계 2013-08-08 13:14:53
생중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트온 친구끼리 대화를 하면서도 중계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서비스의 최대 강점이다. 불특정다수의 생중계 댓글은 마뜩잖고, 지인들끼리만 경기를 즐기기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옵션인 셈이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유선 네이트온 메인화면 좌측 확장탭에서 39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