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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秋女를 위한 립스틱, 위메이크뷰티에 물어봐" 2015-10-14 18:12:53
함께 '로레알파리', '3ce', '샤넬', '아이오페', '어퓨'도 10위권에 들었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소비자들이 점점 볼륨감과 보습 기능까지 갖춘 글로시한 제형을 선호하고 있다"며 "마르살라색이 유행하면서 채도가 낮은 색조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아모레퍼시픽, '넥스트 차이나' 공략한다…차세대 수출 브랜드 공개 2015-09-09 12:06:19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 공개…'프리메라'·'려'·'아이오페'·'헤라'[ 오정민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제 2의 중국'이 될 아시아의 메가시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주력 수출브랜드(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이니스프리...
'70년 뚝심' 아모레퍼시픽 "다시 태어나도 화장품이다" 2015-09-09 12:00:06
아이오페 레티놀2500'을 선보였다.2008년에는 톡톡 두드려 바르는 쿠션 타입 화장품을 독자 개발, 세계적인 히트상품으로 만들었다. '아이오페'에서 처음 출시한 쿠션 타입 선블록 '에어쿠션'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13개에서 출시, 지난해에만 2600만개 넘게 팔렸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K뷰티 맞수' 서경배-차석용, 중국서 손잡았다 2015-09-01 18:27:50
들어 아이오페, 려 등도 진출시켰다. lg생활건강도 후, 수려한, 더페이스샵에 이어 온라인몰을 통해 오휘, 숨, 빌리프, 비욘드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화장품 모델 10년 넘긴 이영애·김희애…'애(愛)'들어가면 장수? 2015-08-31 18:35:24
전씨는 에뛰드 라네즈 한율 일리 헤라, 이씨는 라네즈 아이오페 랑콤 숨, 송씨는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다.김태희 씨는 2004년 lg생활건강 오휘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6년 아모레퍼시픽 헤라로 바꾸고, 2011년 다시 오휘로 복귀한 독특한 사례다. 이 과정에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
[명품의 향기] 여름 볕에 지쳤나…탄력잃은 내 피부, 전지현 세럼·김태희 에센스로 수분 꽉 잡았다 2015-08-31 07:00:02
점을 내세우고 있다. 아이오페는 기존 인기상품인 ‘슈퍼바이탈 크림’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액설런트’(50ml·10만원)를 새로 내놨다. 자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라는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면서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 등도 개선해준다는...
네이버·아모레퍼시픽, 포브스 '100대 혁신기업'에 2015-08-21 18:16:38
수 있다.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시작으로 13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쿠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후 국내외 브랜드들이 비슷한 제품을 잇달아 내놓자 쿠션 특허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은 일부 업체를 상대로 특허권 침해금지 소송을 내기도 했다. 포브스는 2000년대 들어 아시아에서 불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올해 화장품 매출 5조원 고지 넘을까? 2015-08-13 18:21:22
달성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신규 브랜드 출시(아이오페, 려)를 통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입어 매출 고성장세를 이어 갔으며, 설화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미디어 노출을 확대하고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반면 프랑스, 미국, 일본 등 화장품 선진국 시장은 전년동기 9....
[분석+]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2015-08-13 16:36:16
52.8%나 뛰었다. 중국에서 아이오페, 려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효과가 나타난 결과다. 이와 함께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가 호조를 보였다. 앞서 실적을 발표한 lg생활건강 역시 예상보다 양호한 성적을 발표했다. 화장품 사업에서 일부 메르스 영향이 나타났지만 성장...
아모레퍼시픽, 2분기 메르스 털고 '양호한 실적'…영업익 37% 증가 2015-08-13 14:16:51
매출이 52.8% 뛴 2496억원을 기록했다. 중국에서 아이오페, 려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효과가 나타난 결과다. 이와 함께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가 호조를 보였다.반면 프랑스, 미국, 일본 등 성숙 시장 관련 매출은 9.2% 감소한 354억원에 그쳤다. 미국은 매출 성장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