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용품 기업, 새 사업 눈돌린다 2014-08-24 22:17:42
브랜드 ‘포시즌(4season)’을 선보이며 틈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최근 실내 텃밭을 가꾸는 ‘베란다 텃밭족’이 증가하자 이들을 겨냥한 사업으로 영역을 넓힌 것이다. 도루코는 앞으로 종합 생활용품 기업으로 변신한다는 계획이다.이처럼 생활용품 기업들이 잇따라 변신하는 이유에 대해 전수진...
`가드닝`초보에서 준 전문가로 거듭나려면? 2014-07-15 13:34:18
좋다. 도루코리빙 포시즌(4season)의 원예용 가위는 우수한 절삭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실제 텃밭 가꾸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과실에 흠집을 내지 않고 수확이 가능하는 것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가지치기에 주로 사용되는 전지 가위와 조경이나 큰 과실나무의 관리에 유용한 양손 가위, 절삭력이 뛰어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