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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서 2025-02-06 16:55:28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자체 매장을 말레이시아 전역 50개로 확대할 계획이며, 야다 외에도 '믹순, 리쥬란, 그린핑거, 온그리디언츠, 글로우'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K-뷰티 관세리스크에도 연기금, 코스맥스·한국콜마 '러브콜' [마켓딥다이브] 2025-02-06 14:42:41
<앵커> 미국 매출이 늘며 역대급 수출을 기록한 K-뷰티도 향후 미국의 관세 부담을 피하긴 힘든데요. 이런 가운데 우리시장 큰 손인 국민연금이 선택한 종목이 있다고 하는데요. 최민정 기자, 관련 내용 짚어주시죠. <기자> 네, 미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K-뷰티. 가성비로 떠오른 우리나라 제품이 트럼프 관세 전...
트럼프 관세 속 K-뷰티, 미국 공장 보유 기업 웃는다 2025-02-06 14:28:42
- 미국내 K-뷰티 인기중인 가운데 트럼프 관세전쟁으로 인한 타격 우려 존재 - 국민연금이 화장품 종목 비중 확대 :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한국콜마 등 - 위 종목들은 미국 공장 보유 및 미국 시장 진출 기업임 - 수입품 관세 부과 예고로 미국 현지 생산 공장 보유 기업 반사 이익 전망 - 증권가에서도 두 기업 긍정...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타임워크명동 매각 작업 본격화 2025-02-06 11:56:15
전년 동기 대비 7.2% 포인트 감소한 5.6%를 기록하고 있다. 명동 상권은 과거 중국인 관광객에게 의존하던 것과 달리 다양한 국가의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매우 증가하고 있다. 내국인 및 관광객들이 명동에서 K-뷰티 제품을 찾으면서 상권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어 향후 상권 전망이 밝다. 타임워크명동 매각가격은...
‘글루타넥스 X 지더제이에이치’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2025-02-06 10:00:07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루타넥스의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꾸준한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글루타넥스’의 스킨케어와 향수 제품 G THEJH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진 디자이너 키우는 롯데百…"명품 K패션 인큐베이터 될것" 2025-02-05 18:13:15
열풍의 다음 아이템은 K패션이다. K패션을 이끄는 스타 디자이너들을 적극 육성해야 한다.”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사진)는 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서울패션위크’ 강연에서 이렇게 말했다. 정 대표는 “K컬처 열풍이 그동안 드라마, K팝 등 콘텐츠 중심이었다면 최근 점차 뷰티, 푸드, 패션...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패션을 K열풍 다음 주자로…적극 지원" 2025-02-05 17:27:49
5일 K패션의 세계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서울패션위크에서 "한국의 드라마와 가요, 뷰티, 푸드 등이 세계에서 열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패션은 이런 흐름을 제대로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대표는 "K드라마와 K팝, K뷰티, K푸드가...
[국제금값 또 최고치...LG씨엔에스 신규상장]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2-05 13:56:05
Young USA’를 설립했다고 밝혀. 미국을 ‘글로벌 K뷰티 1위 플랫폼’ 도약을 위한 전진기지로 삼고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겠단 계획 - 2019년 처음 선보인 온라인 역직구몰 ‘글로벌몰’의 역량도 강화.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해외 소비자들이 K뷰티 상품을 직구(해외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로, 전 세계 150개국...
'관세전쟁'에 K중기·식품·의류·화장품 대책마련 분주 2025-02-05 11:51:43
"K-뷰티 제품은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도 있지만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등의 강점도 있다"며 "가격이 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 탄력성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형마트 등 유통업계는 관세보다 고환율 영향에 더 신경을 쓰는 모양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해외에서 물품을 들여오는...
디뉴먼트, 베트남 MCN 크리에이토리와 MOU…틱톡샵 공략 본격화 2025-02-05 11:15:35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결합하게 된다. 이를 통해 K-뷰티를 중심으로 우수한 국내 제품들의 틱톡샵(TikTok Shop)과 쇼피샵(Shopee Shop) 입점 및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2015년 설립 이후 동남아 시장에 집중해 온 디뉴먼트는 베트남 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2023년 초부터 쇼피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