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위즈 구장, 실감나는 5G 스타디움으로 '변신' 2019-05-20 16:37:10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kt는 프로야구단 kt위즈를 중심으로 프로농구단(kt소닉붐), 프로게임단(kt롤스터), 아마추어 사격선수단, 하키선수단을 운영한다. 그룹사 비씨카드는 프로골프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kt는 축구 국가대표팀을 19년째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나서 대한민...
라쉬반, 와사비 팬티로 또 한번의 혁신 기술 선보여 2019-01-30 17:09:10
땀이 차고 불편함이 들면서 경기력이 저하되곤 했다"며 "라쉬반 제품을 착용한 뒤 편안함을 느끼면서 샷을 할 때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라쉬반은 NC다이노스, 롯데자이언츠, LG세이커스, KGC인삼공사, KT소닉붐 등의 프로스포츠 구단의 공식 스폰서로 활약했었고, 그 외에도 FCB 레알마드리드와 라이센스를 체결,...
[ 사진 송고 LIST ] 2019-01-01 10:00:02
01/01 01:04 지방 김동민 김종규 '들어가라' 01/01 01:08 지방 김동민 kt 소닉붐 "2019년 출발이 좋네!" 01/01 01:09 지방 김동민 kt, PK 혈투 승리 01/01 01:15 서울 안정원 공다툼하는 정우영 01/01 01:17 서울 임헌정 '제야의 종' 타종하는 조희연 서울교육감 01/01 01:17 서울 안정원...
"집에서 VR 즐겨라"…KT '기가라이브 TV' 12일 출시 2018-11-04 19:05:27
수 있다. 2018~2019 프로농구 kt 소닉붐의 전 경기를 vr로 볼 수 있다. kt는 인터넷tv(iptv)의 1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18만여 편의 vod(주문형비디오) 등을 아이맥스 화면을 옮긴 ‘올레tv모바일’, 1인칭 총싸움 게임 ‘스페셜포스vr’ 온라인 등도 vr로 재구성했다.기가라이브 tv를 이용하려면 vr...
집에서 즐기는 무선 VR…KT '기가라이브 TV' 출시 2018-11-04 09:00:25
대표 콘텐츠는 프로농구 생중계다. 이용자는 2018∼2019 KT 소닉붐의 전 경기를 고화질로 볼 수 있다. 다양한 각도를 구현하기 위해 KT는 홈구장 양쪽 백보드와 중앙 중계 부스에 VR 카메라를 설치했다. 향후 음악 콘서트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올레tv모바일' 메뉴를 통해서는 100여개의 실시간 채널, 18만여편의...
KT, `개인형 실감미디어` 출시..."VR·AR콘텐츠 언제라도" 2018-11-04 09:00:00
아이맥스 화면으로 옮겨온 `올레tv모바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T는 `Live on 360`은 국내 최초로 4K 고화질 실시간 전송 방식을 적용한 프로농구 생중계와 영화, 예능, 골프레슨 등을 360도 VR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농구중계의 경우 `18-`19 시즌 KT 소닉붐 전 경기 시 농구장 양쪽 백보드와 중앙의 중계 부스에...
"VR 기기 쓰면 360도 영상이 눈 앞에"…KT, '기가 라이브 TV' 출시 2018-11-04 08:59:00
수 있다. 농구 중계는 2018~2019 시즌 kt 소닉붐 전 경기 시 농구장 양쪽 백보드와 중앙의 중계 부스에 vr 카메라를 설치해 편파 해설을 들으면서 마치 실제 농구 경기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생동감을 전달한다.또 kt와 드래곤플라이가 공동 개발한 vr fps게임 스페셜포스vr의 온라인 버전을 기가 라이브 tv에서 선보인다....
kt 이숭용 타격코치, 단장으로…김진욱 감독 사임(종합) 2018-10-18 15:21:00
팀 발전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kt는 이 신임 단장을 중심으로 감독 최적임자를 물색해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김 전 감독은 조범현 전 감독(2014∼2016년)의 후임으로 2017년부터 3년 계약으로 kt 사령탑에 올랐지만, 계약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자리에서 물러났다. 임 전 단장도 2017년부터 팀을 맡아 2년 만에 물러났다....
프로농구 kt, 2018-2019시즌 슬로건은 '붐 업' 2018-09-21 15:06:47
'붐 업(BOOM UP)'으로 정했다고 21일 밝혔다. kt는 "새 슬로건에 이번 시즌 서동철 감독과 함께 팀 성적을 향상하고, 연고지 농구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구단의 의지를 담았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kt는 홈 경기에 '붐업 타임'을 만들어 볼거리를 다양하게 하고 부산 붐업 3대3 농구대회 등...
[스포츠 마케팅] 금호아시아나그룹, 항공사 첫 KLPGA 아시아나 오픈 개최 2018-05-14 16:12:47
하고 있다.프로농구단 kt소닉붐에도 원정경기 이동을 지원하고 홈경기 공동 이벤트를 통해 설립 초창기 낮았던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에어부산은 또 프로야구 이대호 선수를 2012년부터 지금까지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해 각종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선수가 일본 리그에서 활약할 당시에는 경기 일정이 포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