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제품 구매 고객 10명 중 3명 이상이 ‘구독’ 서비스 선택 2024-05-07 09:00:00
것이다. LG전자의 구독 서비스는 가전 시장의 패러다임을 '고장 없이 오래 쓰는 것'에서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며 제대로 쓰는 것'으로 바꿔주고 있다. 제품의 사용부터 관리, 향후 신모델 재구독까지 가능한 생애 주기 전반에 걸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사용 기간은 3년에서 6년까지...
LG전자 가전 구독, 잠실야구장서 관심…야구팬도 '구독 꾹' 2024-05-05 09:01:00
LG전자 가전 구독, 잠실야구장서 관심…야구팬도 '구독 꾹'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LG전자[066570]는 지난 3∼4일 LG트윈스 홈경기가 열린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 꾸린 '가전 구독' 체험관이 야구팬의 관심을 끌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중앙매표소 옆에 체험관을 설치해 스탠바이미 고,...
'역대 최대 매출' LG전자, 중동·아프리카 가전시장 공략 속도 2024-04-26 10:00:06
규모를 자랑했다. LG전자는 모든 공간에서 고객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선보였다. 세탁기·건조기, 워시타워, 냉장고, 스타일러, 오디오 등의 인공지능(AI) 기반 가전과 모기 퇴치·AI 기능을 담은 에어컨도 함께 전시했다. 또 스마트TV 플랫폼 '웹OS' 기반 콘텐츠와 스마트...
LG전자, UAE서 신제품 발표행사 'LG 쇼케이스 2024' 개최 2024-04-26 10:00:02
선보였다. 전시관에서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M'과 'LG 올레드 에보' 등 TV 제품, 세탁기, 건조기, 워시타워, 냉장고, 스타일러, 오디오 등 인공지능(AI) 가전, 모기 퇴치와 AI 기능을 담은 에어컨 등을 소개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올해 행사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거래처와 파트너사 관계사 등...
"손 불편해도 트롬세탁기는 쉽게 연다"…LG전자 손잡은 곳 2024-04-24 10:42:12
LG 컴포트 키트'의 차세대 버전을 함께 개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달 장애인 자문단을 통해 가전제품 사용 중 겪는 페인 포인트(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사용자 유형 및 제품별로 분석해 컴포트 키트를 출시한 바 있다. 키트는 근력이 부족하거나 손 움직임이 섬세하지 않은 지체 장애 고객이 세탁기,...
영종 진아 레히, 19일 견본주택 오픈 2024-04-19 14:56:14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오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추첨으로 진행되며 각각 20일, 21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경품은 20일 파라다이스 시티 골드·레드 멤버십, 21일 LG스타일러·TV 등으로 날짜별로 상이하게 구성돼 있다. 한편 ‘영종 진아 레히’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이렇게 만드니 살 수 밖에"…요즘 '인기 제품'으로 뜬 LG가전 2024-04-19 10:00:01
수 있는 ‘가전 구독 서비스’도 LG전자 공감지능 에어컨의 인기 비결 중 하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제품과 서비스를 구독하는 데 익숙한 YG(Young Generation)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용자는 정수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스타일러 등 생활가전은 물론 TV, 노트북 등 홈엔터테인먼트와...
'언어장벽' 허문 삼성 갤S24…'공감지능' 탑재한 LG 미래차 2024-04-17 18:54:00
주인공은 신개념 캠핑카 ‘본보야지(Bon Voyage)’다. 본보야지는 LG 퓨리케어, 스타일러, 올레드 TV 등 LG전자의 가전으로 빈틈없이 채워졌다. 캠핑카 외부 공간에는 야외에서 시청할 수 있는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Go)’와 프리미엄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가 배치됐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인스타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를 비롯해 슈케이스, 올 뉴 스타일러 등 LG전자 제품 7종 17점이 곳곳에서 녹아들며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있었다. 이날 전시장에서 만난 마르셀 반더스 모오이 공동 창립자 겸 수석 디자이너는 "이번 전시에서 가장 중점을 두고자 한 것은 리빙(living)이 곧 라이프(life)라는 점을 보여주고...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아틀레이와 협업한 작품이다. LG전자가 이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상단은 와인잔을 전시·수납하는 공간과 시가 박스로, 하단은 와인 25병이 들어가는 와인 셀러로 구성됐다. 성 팀장은 "와인셀러 측면에선 초프리미엄의 끝판왕격"이라며 "식사할 때 와인을 물이나 음료수처럼 함께 곁들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