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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이노텍, 車조명 매출 '兆 단위' 육성 2024-05-13 18:17:32
2030년께 연 매출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고 있다. LG이노텍은 목표 달성을 위해 ‘투트랙 전략’을 쓰기로 했다. 북미 시장 등을 집중 공략해 고객사를 늘리는 게 첫 번째다. LG이노텍은 현대자동차, 기아, 재규어 등 국내외 9개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146건의 조명 납품 계약을 따낸 것으로 알려졌다. 두 번째는 신제...
'조명이 알아서 경고'…LG이노텍, 車조명 조단위로 키운다 2024-05-13 17:08:09
있다. LG이노텍은 목표달성을 위해 '투트랙 전략'을 쓰기로 했다. 북미 시장 등을 집중 공략해 고객사를 늘리는 게 첫번째다. LG이노텍은 현대자동차, 기아, 재규어 등 국내외 9개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146건의 조명 납품 계약을 따낸 것으로 알려졌다. 두번째는 신제품 개발이다. LG이노텍은 내년까지 다양한...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2보) 2024-04-25 17:40:07
있다. 이에 LG전자는 글로벌 1위 올레드 TV와 프리미엄 LCD인 QNED TV를 앞세운 '듀얼 트랙' 전략으로 매출을 확보하고, 고속 성장이 기대되는 웹OS 플랫폼 사업의 수익성 기여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밖에 게이밍 모니터 등의 고사양 IT 제품이나 LED 사이니지 등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 2024-04-25 14:59:39
있다. 이에 LG전자는 글로벌 1위 올레드 TV와 프리미엄 LCD인 QNED TV를 앞세운 '듀얼 트랙' 전략으로 매출을 확보하고, 고속 성장이 기대되는 웹OS 플랫폼 사업의 수익성 기여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밖에 게이밍 모니터 등의 고사양 IT 제품이나 LED 사이니지 등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
3대장 테마 상승세 단기 에너지 집중된 이 종목! - [굿모닝 주식창] 2024-04-25 08:42:19
트랙 공략이 좋아 보입니다. 반도체는 수급이 있는 종목으로 슬림화 공략을 준비하고 자율주행과 전력기기 관련주는 대장주 중심으로 공략하고 단기 에너지가 집중되는 섹터로 방망이를 짧게 잡고 단기 공략을 준비합니다. ▲단기 스윙 관심주 1. 와이아이케이: 삼성전자에 335억 원 반도체 검사 장비 공급계약 체결 공시...
LG전자 "3년내 글로벌 빌트인 가전 매출 1조 찍겠다" 2024-04-17 18:19:00
같다”고 했다. LG가 지난해 5000억원 안팎의 빌트인 매출을 거둔 만큼 3년 내 두 배로 늘리겠다는 얘기다. 류 사장은 “빌트인 같은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보다 진입장벽이 높아 실적을 내는 데 시간이 걸린다”며 “대신 한 번 안착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으로.. LG, 2027년 글로벌 빌트인 매출 1조 목표" 2024-04-17 09:17:54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가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건 2018년이다.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열고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수천원만에 달하는 초프리미엄 가전만 선보였다. LG로고를 없애는 대신 '시그니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유럽 상위 1% 를 겨냥한 고급화...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류재철 H&A사업본부장 인터뷰…"투트랙으로 유럽 시장 공략 속도"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가 오는 2027년까지 글로벌 빌트인 사업에서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다 잡는 ‘투트랙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다.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전시는 483㎡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키친존과 삶의...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 전시…'연결' 경험 소개 LG전자, 초프리미엄·볼륨존 '투트랙' 전략…공감지능 신제품 전시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오는 16∼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