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수원이 품은 '이 브랜드'…사흘만에 2억 넘게 팔았다 2024-04-02 18:50:20
세대 젊은 고객들을 유인할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같은 브랜드를 입점시킴으로써 온라인에 익숙해져 오프라인 매장을 잘 찾지 않는 2030대 고객층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프라인 출점을 늘리고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롯데몰 수원을 시작으로...
LGU+, GS25 도시락에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소개 2024-04-02 09:00:02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선보인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의 고객층과 맞닿아 있다"고 이번 제휴 배경을 설명했다.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는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제공하는 만 18~39세 전용 인터넷 상품이다. 월 1만9천800원인 '100M', 월 2만6천400원인 '500M',...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이 우리가 고객층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좋은 타이밍이라고 여겼다”며 “다이소나 올리브영을 가지 않는 중장년층도 TV 홈쇼핑 채널 등을 통해 리들샷의 효능을 체험해보고 ‘써봤는데 따갑지만 좋았다’는 등 얘기들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VT PDRN 리들샷 단독...
알마로꼬 자체브랜드 ‘비슬릭(bslick)’ 리테일테인먼트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오픈 2024-04-01 11:39:19
각 층을 연결하는 AI기반의 수직모듈형 미디어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비슬릭 담당자는 "슬릭스토어 매장은 해외 방문 고객의 비중이 70%정도로, 이번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점으로 미국, 중동, 동남아등 리테일테인먼트의 경험설계가 필요한 다양한 곳에서 고객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초럭셔리' 뺨치는 실속…'4.5성급' 호텔 앞세워 출점 경쟁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3-28 16:12:31
수가 회복하면서 고객층도 탄탄해졌다. 최근 3개월간 L7의 평균 투숙률은 80%를 웃돌았다. 신라스테이도 평균 투숙률이 전년보다 10%포인트 올랐다. ○실적 개선 열쇠 된 호텔이같은 호텔업계의 전략은 면세업 불황과도 맞닿아있다. 과거 핵심 사업이었던 면세 부문이 좀처럼 살아나지 못하자 호텔 부문에서 실적을 내야 할...
FPT 소프트웨어, 대구 사무소 개소...DGB 금융그룹과의 협력 강화 2024-03-28 10:00:11
제공하고, 경상도 전역에서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대구은행과 IT 인프라 개발 협력 강화를 위한 오프쇼어 개발 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금융뿐만 아니라, 자동차·IT 아웃소싱 등 다양한 부문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인근 지역의 아웃소싱 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LX하우시스, 군인가족 플랫폼 '밀리패스' 입점…인테리어 서비스 2024-03-28 09:23:22
밀리패스에서 창호,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주방가구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며, 항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X 지인(Z:IN)의 인테리어 고객층을 확대하고 군인 가족의 주거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한솥, 국내산 식재료 사용…가성비로 소비자 입맛 잡아 2024-03-26 16:43:35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점포와 고객층을 늘려왔고, 도시락 전문 기업으로서 인지도를 확보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난 후 물가 상승, 금리 인상, 경기 부진 등의 경제여건 변화로 간편식과 가성비 높은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한솥도시락의 가치가 더욱 돋보이고 있다. 한솥도시락의 가장 큰 장점은...
"쿠팡서 팔아보니 승산 있다"…자신감 넘치는 中 전자제품 2024-03-26 13:58:33
“삼성과 LG처럼 TCL만의 충성 고객층을 만들겠습니다.” 류런 TCL코리아 대표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이르면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과 인터넷 채널을 통해 TCL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이같이 말했다. 2022년부터 쿠팡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을 팔았는데 직판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TCL은 지난해...
한화갤러리아 대표 "질적성장과 신시장 개척으로 위기 돌파" 2024-03-26 11:14:03
달에는 서울역사에 4호점을 내는 등 빠른 속도로 매장 인프라를 넓히고 있다. 주력 사업인 백화점 사업은 명품 콘텐츠와 팝업 공간 확대로 수도권과 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고객층 다변화를 위해 20∼30대 젊은 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화 공간을 조성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lucho@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