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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카카오, 4분기 비용 증가…목표주가↓" 2018-11-09 08:07:03
부합했다"며 "영업비용 측면에서는 광고선전비가 전 분기보다 20% 감소하면서 2분기에 이어 수익성 개선 트렌드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다만 그는 "카카오는 신기술과 신사업 관련 투자 확대로 인건비와 마케팅 비용이 큰 폭으로 확대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이는 4분기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크다"고 예상했다. 그러면서...
투자자 관심주식 `아난티` 알파고 분석 2018-11-07 09:25:16
광 중단에 따라 금강산 아난티 골프&온천 리조트의 영업활동은 잠정 중단됐지만 2015년 12월 경기 가평에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리조트를 완공, 2016년 3월부터 영업을 시작했고, 부산에 아난티 코브가 영업중에 있다. 동사의 2018년 2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7% 감소한 744.2억원을 기록했다....
[한경로보뉴스] '카카오' 5% 이상 상승, 외국인 6일 연속 순매수(33.5만주) 2018-11-02 13:19:50
+90.7%)을 달성할 것으로 추정됨. 외형은 카카오 광고, 콘텐츠 유통 및 o2o 부분이 +30% 내외 증가하면서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분석됨. 수익성은 증가율이 둔화된 인건비와 광고선전비의 2019년증가가 둔화되면서 2019년 1분기부터 빠르게 개선될 것으로 추정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GC녹십자, 3분기 영업이익 33% 감소...국내 사업 부진 영향 2018-10-30 15:33:24
출시 10주년을 계기로 광고선전비 집행이 늘어난 영향이 컸다는 설명입니다. 또 연결 대상인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엠에스 등 계열사 실적이 부진했던 점도 수익성 둔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공급차질로 부진했던 백신 상품 판매가 정상화되면 축소된 외형은 4분기부터 바로 회복세를 보일 가능성이...
GC녹십자, 3분기 영업익 280억원…33.3% 감소(종합) 2018-10-30 15:01:41
이유로 광고선전비 집행이 늘었기 때문이다. GC녹십자의 올해 3분기 R&D 비용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1.8% 증가했다. 이와 함께 연결 대상인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엠에스 등 계열사 실적이 부진했던 점도 수익성 둔화에 영향을 미쳤다. GC녹십자는 공급 차질로 부진했던 백신 판매가 정상화될 경우 4분기부터 회복세에...
투자자 관심주식 `휴젤` 알파고 분석 2018-10-29 09:23:00
영향을 끼친데다, 광고선전비가 두 배 이상 증가하며 영업이익 감소에 크게 영향을 끼침. 미국, 유럽, 중국 등에서 필러 허가 일정을 진행 중이므로 매출 규모 확대 기대된다. ◆알파고 상세 분석 -미래주가 분석 알파고의 재무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적정주가는 440,000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목표주가는 550,000원,...
투자자 관심주식 `동성제약` 알파고 분석 2018-10-23 09:50:10
감소한 176.3억원에 그쳤다. 경상개발비, 광고선전비 등의 증가 영향으로 판관비가 전년동기 대비 증가함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적자전환하며 8.9억원 손실을 시현하는데 그쳤다. 동사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의약품부문의 외형은 증가하고 있으나 수익성 하락하고 있어 다소 부정적이다. ◆알파고 상세 ...
"이노션, 3분기 실적호조에도 공정위 규제로 주가 부진…목표가↓"-메리츠 2018-10-17 07:39:42
매출총이익 성장을 주도했고, d&g는 비계열 광고주를 공격적으로 영입하며 실적 다변화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3분기엔 미국 싼타페 출시에 따른 신차 효과가 반영됐고 9월 말엔 제네시스 g70이 미국시장에서 출시, 기대감 높은 모델인 만큼 광고주의 광고선전비 증가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통신3사 광고로 이익의 2배 이상 지출" 2018-10-08 10:51:17
2.28배나 많은 8조원이나 지출했다"며 통신사들의 광고비가 과다한 수준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김종훈 의원실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 부터 제출 받아 공개한 자료를 보면 통신 3사는 지난해 광고선전비로 7,661억 원을 지출했고 판매촉진비 등으로 7조 1,844억 원을 지출했습니다. 회사별로는 SK텔레콤이 3조 1,190억...
재벌 간판값 2위는 SK그룹, 1위는? 2018-10-07 09:46:50
사용료를 가장 많이 주고받은 대기업집단인 LG는 `(매출액-광고선전비) x 0.07∼0.2%`라는 수식을 사용해 사용료를 산출했다. 두 번째로 많았던 SK는 `(매출액-광고선전비)ⅹ0.1∼0.2%` 수식을 사용했다. 많은 대기업집단은 이렇게 매출액에 광고선전비를 제외한 금액에 일정 비율을 곱해서 사용료를 계산하는데, 이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