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013-03-29 09:34:47
▲ 대한항공[003490]은 28일 한국광고주협회 주최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시상식에서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캠페인과 ྌ초간의 세계일주' 광고로 각각 인터넷과 옥외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박카스·기아차 캠페인, 광고주협회 좋은 광고 대상 2013-03-28 15:14:57
한국광고주협회가 오늘(28일)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동아제약의 박카스 풀려라 피로 캠페인과, 기아자동차의 야구처럼 캠페인이 대상 작품으로 선정됐습니다. 이 밖에 삼성전자, LG전자, 포스코, 풀무원 29개 작품이 좋은 광고상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소비자가...
광고주협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33편 시상 2013-03-28 15:00:06
광고주협회가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국제회의장에서 광고계 인사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1년 동안 집행된 국내 광고 428편이 출품돼 경합을 벌인 결과 대상(2)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2)을 비롯해 TV(12) 신문(5) 잡지(3) 라디오(2)...
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기아차 '야구처럼', 박카스 '풀려라 피로' 2013-03-25 16:53:36
광고로 선정됐다.한국광고주협회는 25일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박카스의 ‘풀려라 피로’ 캠페인은 전파 부문, 기아차 ‘야구처럼’ 캠페인은 인쇄 부문 대상으로 뽑혔다. ‘풀려라 피로’는 제일기획이, ‘야구처럼’은 이노션이 제작했다.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풀려라 5000만' 힐링 통했다…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는? 2013-03-25 09:10:40
기아차 광고를 만들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25일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협회 측은 "올해 우리사회의 화두가 되고 있는 소통, 나눔, 배려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 "정보통신기술(ict) 분야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다음, 저평가 매력 보유"-신영證 2013-03-22 07:30:08
경쟁력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며 "검색 광고주수는 최근 19만명으로 증가해 전월 대비 1만명 이상 늘어났다"고 전했다. 광고주 증가로 커버리지가 확대되고 있고 키워드 매칭 등 검색 기술 개선을 통해 ctr(클릭률)도 개선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다음의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기보다 각각 10.1%와...
[현장에서] 광고 품는 '네이버 웹툰', 세련미가 필요해 2013-03-21 00:20:02
광고주와 nhn이 논의해 작가의 의사에 따라 광고 진행을 돕는다. 발생하는 광고 수익은 창작자와 절반씩 나눈다. nhn은 "콘텐츠 창작자들의 수익 확보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현재 pps를 활용하려는 광고주들의 문의도 많다고. 하지만 웹툰 독자들의 반응은 다소 온도차가 있다. "즐겨보던...
못믿을 인터넷 광고, 좀비PC서 月90억건 클릭 2013-03-20 16:53:00
앞으로 광고주들은 인터넷 광고 효과를 의심해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파이낸셜타임스는 웹사이트를 통한 광고 클릭의 상당 부분이 ‘봇넷(좀비 pc)’에 의해 부풀려져 기업들이 매달 600만달러(약 67억원)의 추가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고 20일 보도했다. 봇넷은 ‘로봇(robot)’과 ‘넷(net)’의 합성어로 해커들이...
광고주 절반 이상이 "올해 광고비 줄인다" 2013-03-15 13:49:34
전년보다 확대하거나 유지하려는 광고주는 10명 중 4명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광고협회는 15일 '광고주 현황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국내 주요 광고주를 대상으로 지난 1월 2~18일 조사했다. 총 26개 광고주가 설문조사에 참여했다. 26개 광고주의 44%만 올해 광고비를 전년보다 확대하거나 유지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