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art & Mobile] 영화의 한 장면 아닙니다…스마트 쇼핑, 곧 현실이 됩니다 2015-09-03 07:00:20
높이고 방수·방진 기능을 탑재한 24인치 소형 아웃도어 사이니지와 올인원 타입의 75인치 대형 아웃도어 사이니지 등 아웃도어 스마트 사이니지 제품도 발표한다.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삼성전자는 이번 ifa에서 투명 oled,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 사이니...
삼성전자, 미래형 `스마트 쇼핑` 국제 가전박람회서 공개 2015-08-27 11:00:00
달 4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 가전박람회 `IFA 2015`에서 미래형 스마트 쇼핑 스타일을 제시하는 스마트 사이니지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삼성전자는 투명 OLED와 스마트 LED 사이니지, 스마트 사이니지TV, 아웃도어 스마트 사이니지를 포함한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을 활용해 스마트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미래형...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 상품차별로 내세워 입지 강화 2015-08-24 11:20:03
했다. 이 외에도 아웃도어리빙, 야외공간을 다목적으로 활용하는 생활의 윤택함을 더할 것으로 보이며, 필요 공간을 제대로 확보하면서도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합리적인 배치 등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 친환경 커뮤니티공간과 입주민의 안전 책임지는 `트리플힐스 디자이너스`...
2015 오토모티브위크, 9월4일 개막 2015-08-13 11:23:15
튜닝 부품뿐만 아니라 특장차, 푸드트럭 등을 전시한다. 아웃도어 시장을 조망하는 '오토캠핑'에선 캠핑카와 카라반, 모터트레일러 등 관련 브랜드가 장비 전시 및 사용 방법을 시연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튜닝카 경진대회'가 오토모티브위크에서 처음으로 합류한다. 튜닝카 경진대회는 올해의...
제일기획 '제36회 아이디어 페스티벌' 시상식…서강대 신방과 '대상' 2015-08-13 10:14:17
기획서 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했다. 네파 아웃도어의 기능을 강조한 대진대학교 팀의 잡지 광고는 인쇄 부문 금상을, 동의대학교 학생들의 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의 극장광고는 이노베이션 부문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수상 및 출품 성과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올해의 학교'에는 홍익대학교가 작년에 이어 2년...
부산 롯데백화점, 여름에 겨울상품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 2015-08-05 18:04:28
4개점은 컬럼비아ㆍ네파ㆍ아이더ㆍ밀레 등 아웃도어 브랜드마다 매장 내 별도 공간을 마련해 오리털ㆍ 거위털 점퍼등의 겨울상품을 재고 소진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의 위호 골프바이어는 “역시즌 마케팅은 여름철 유통업계에서 중요한 영업방식으로 여겨지고 있는 추세”라며...
'야불밥', 찬물 붓고 10분 '요리 뚝딱'…아웃도어 시장 겨냥 2015-07-19 20:33:23
금지하는 곳도 많다. 착한음식의 ‘야불밥’은 아웃도어족(族)을 위한 제품이다. 아무런 장비 없이도 뜨끈뜨끈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제품은 총 11종이다. 카레밥, 짜장밥, 스테이크비빔밥 등을 포함해 떡볶이, 오리훈제 등 안주류도 있다.○특허로 보온·발열 효능 개선야불밥은 ‘야외에서 불 없...
급변하는 스포츠산업 "협력·제휴"로 대비해야… 2015-07-16 15:09:38
충전재 ‘쏠라볼’ 상용화를 통해 아웃도어 시장의 판도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양광용 연구소장은 지식경영의 성공요인으로 남의 힘을 빌리고 이용하는 차세(借勢)와 용세(用勢)를 꼽았다. 양 소장은 “직원 수 60명에 불과한 중소기업으로 글로벌 기업과의 치열한 시장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스페이스,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의류 후원 2015-07-03 11:14:58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5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에게 의류와 용품을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해 7월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에 대한 공식파트너로 선정된 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에게...
삼성전자, 칸 국제광고제서 27개상 최다 수상 2015-06-29 08:25:25
차별화된 브랜드로 남을 수 있다"며 "론칭 피플 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해 소비자 삶의 가치 향상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올해 칸 라이언즈에는 4만여 작품이 출품됐다. 필름(tv 광고), 프레스(인쇄), 아웃도어(옥외광고), 사이버(인터넷) 등 총 20개 부문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김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