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리자드 '오버워치2'서 유방암 연구 돕는 기부 캠페인 2024-06-14 13:37:26
블리자드 '오버워치2'서 유방암 연구 돕는 기부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유방암 연구 재단(BCRF)과 협력해 인기 게임 '오버워치2'에서 '핑크 메르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버워치2 이용자들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오리지널...
케이뱅크, 임직원 걷기로 조성한 기부금 3000만원 전달 2024-06-13 17:01:14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으로 조성한 기부금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전달했다. 케이뱅크는 지난 10일 국제아동권리 비영리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을 방문해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의 생존, 보호, 발달, 참여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전 세계 약...
농심켈로그, 양육시설·결식아동에 시리얼 등 후원 2024-06-13 16:14:38
NGO 월드비전과 ‘아침머꼬’ 캠페인을 통해 아침을 거르고 등교하는 어린이들에게 영양과 기호를 고려한 아침식사와 정기 상담을 제공해 건강한 학교생활을 돕고 있다. 올해는 켈로그 글로벌 펀드에서 지원받은 기금 10만달러를 초록우산과 월드비전에 5만달러씩 전달했다. 켈로그는 매년 명절과 연말, 가정의 달, 세계...
보람그룹, 상부상조, 고객 중심 나눔경영 30년간 꾸준히 실천 2024-06-13 16:10:01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다. 더불어 헌혈나눔에 동참하고 캠페인을 전개해 헌혈운동 확산을 독려하고 있다. 소외계층을 돌보기 위해 서울, 인천 지역의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해 나눔사업도 벌여왔다. 혹서기와 명절 때면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생활필수품을 제공하고 명절 음식을 나누는 등 온정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삼정펄프, '베터 투게더' 슬로건…다양한 나눔 2024-06-13 16:02:51
업무협약을 맺고 화장지를 기부하며, 그 판매 수익으로 소외계층의 일자리를 마련해 자립을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이외에도 경기 안양 공장 부지(옛 삼덕제지) 약 5만2900㎡를 안양시에 기증해 ‘삼덕공원’을 조성하고, 고(故) 전재준 선대회장의 개인 소유 땅 약 120만㎡를 성균관대에 기증하는 등...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 언 애브비 컴퍼니, 주사용 유리병 업사이클링…'뷰티업' 캠페인 전개 2024-06-13 15:48:58
기부하는 선순환 형태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목표는 바이알 2만 개를 수집하는 것이다. 올해 시작한 뷰티업 캠페인은 장기 프로젝트로 계획하고 있다. 올해는 ‘얼굴’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하고 내년에는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는 등 매년 주제를 선정해 전시를 열 예정이다.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은...
일레븐코퍼레이션, 바다의 날 맞아 한국해양재단에 1000만원 상당 기부 2024-06-13 09:00:01
바디 등 다양한 고민에 맞춰 바다에서 얻은 원료를 이용하여 치유 및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탈라소테라피를 추구한 제품들이 대표적이다. 백창준 대표는 “바다의 날을 맞아 사내 캠페인을 넘어 해양 환경을 위한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라며 “지속적으로 재생 용기 사용, 환경 정화 활동 등 해양...
다섯 살배기 옛 제자에 간 이식한 美 여교사 2024-06-12 11:29:32
고펀드미(GoFundMe)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들의 감동적인 이야기에 11일(현지시간) 기준 215명이 1만1697달러(한화 약 1613만원)를 기부했다. 당초 목표금액인 7500달러(약 690만원)를 훌쩍 넘어선 것이다. 피셔는 "옛 제자에게 간을 기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크기와 상관없이 모든 도움이 힘이 된다"고 밝혔다....
전통시장-금융사 결연 확대…"금융범죄 예방·상생금융" 2024-06-11 14:16:33
중기부는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금융사기 피해예방과 상생금융을 위한 장금이 결연을 추진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고, 현재까지 42개 전통시장과 10개 은행이 결연을 맺어 전통시장 순회방문, 가두 캠페인 등 피해예방 홍보·교육을 실시했다. 또 결연 금융회사 영업점내 장금이 상담창구 등을 통해 총 2억4000만원(11건)의...
선양소주, 맑을린 19년만에 리브랜딩 출시 2024-06-10 14:48:38
상생은 2019년부터 시작한 ‘지역사랑 장학금 캠페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이제우린’과 ‘선양’ 소주가 판매될 때마다 한 병당 5원씩 적립해 대전·세종·충남 각 시·군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기부해왔다.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기부하는 방식으로, 현재까지 누적 적립금은 11억 4000여만 원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