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자도 리본·진주 장식…봄 패션 性경계 허물다 2023-03-31 13:15:10
남성복인지, 여성복인지 구분하기 힘든 ‘젠더플루이드’ 의류가 패션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남성·여성복의 경계를 허물어뜨린 의류는 주로 여성복에서 등장했다. 최근엔 남성복에 여성복의 요소를 도입하는 흐름이 업계에 확산하는 추세다. 메이저 패션기업인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등이 차세대 패션 트렌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봄 맞이 정기 세일 진행 2023-03-30 11:05:11
새봄을 맞아 정기 세일을 마련했다. 이 기간 남성·여성·잡화 상품군 브랜드 등 패션 브랜드의 상품 할인 행사와 리빙 상품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의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봄 산행 아웃도어 행사 및 양용은 프로 원포인트 골프레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롯데백화점, 봄맞이 '그린브리즈' 행사 마련…350개 브랜드 팝업전 2023-03-26 14:25:09
참여한 할인행사와 팝업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남성패션부터 스포츠, 유아동, 패션잡화, 리빙에 이르기까지 전 상품군에 1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주말에는 상품군과 구매금액에 따라 5~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봄단장 수요를 반영한 '럭셔리 뷰티 페스타'도 진행...
"마스크 벗고 나들이 간다"…백화점 업계, 봄 쇼핑 수요 공략(종합) 2023-03-26 09:43:22
이달 들어 23일까지 패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만큼 엔데믹을 맞아 관련 상품 수요가 지속해서 늘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기간 여성·남성 패션 상품과 유·아동, 잡화 등을 10∼50% 할인하고 주말에는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 증정 행사를 연다.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는 화장품 행사를 열고 시슬리, 겔랑 등...
"마스크 벗고 나들이 간다"…롯데백화점, 봄맞이 쇼핑 수요 공략 2023-03-26 06:00:03
들어 23일까지 패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아웃도어 상품 매출은 각각 30% 이상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엔데믹에 관련 상품 수요가 지속해 늘 것으로 보고 31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봄을 테마로 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여성·남성 패션 상품과 유·아동, 잡화 등을...
요즘 뜨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한 벌 수십만원에도 '30초 매진' 2023-03-25 08:29:01
편”이라고 말했다. 이들과 손잡으려는 패션 플랫폼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언더마이카는 네이버 크림과 독점계약을 맺고 상품을 발매하고 있다. 남성복의 캐주얼화 가속길거리 패션 시장은 정장 위주의 남성복 문화가 사라지면서 반사이익을 얻은 대표적 분야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남성 정장 시장은 대폭 감소했다. 이...
BTS 이을 보이그룹 찾는다…무신사, 빅히트뮤직과 '스냅 캐스팅' 2023-03-23 10:50:00
23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자신의 패션 취향을 드러낸 전신사진을 무신사 스냅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캐스팅에 참여할 수 있다. 만 14∼18세 남성이 캐스팅 대상자다. 빅히트뮤직의 오디션 과정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연습생 계약을 맺고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eshiny@yna.co.kr (끝)...
현대홈쇼핑, '남성전용' 화장품 판매…3040 男 공략 2023-03-17 15:16:29
남자 쇼'는 올해 1월부터 3주마다 진행하는 3040 남성을 위한 패션 특화 방송이다. 여성 위주였던 기존 홈쇼핑 고객층을 넓히고, 3040 남성 패션 시장을 선점하고자 파격적으로 편성했다. 이번엔 남성 패션에 이어 남성전용 화장품 판매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남성 고객의 눈높이에 ...
좋은 향기는 추억의 잔상까지 소환한다 2023-03-16 18:08:40
거친 오 작가는 세계적 조향사들의 인터뷰를 패션 잡지에 실은 뒤 조향사의 꿈을 이뤘다. 그에게 강렬한 향기를 남긴 ‘조향사들의 말’을 정리했다. 조향사뿐 아니라 꿈을 가진 사람이라면, 외출 전 마지막으로 향수를 입는 사람이라면, 음미할 만한 문장들이다. 프레데릭 말 “언제나 당신답게” ‘향수 편집장(perfume...
"여성들만 운동하나"…남성 레깅스 '거침없이' 팔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5 21:00:01
애슬레저룩을 입는 남성들이 늘어나며 각 브랜드의 남성용 제품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젝시믹스에서 프리미엄 남성용 제품의 판매량은 전년보다 199.8% 치솟았다. 안다르에서도 맨즈 의류 매출이 브랜드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1년 4분기 17%에서 지난해 4분기 23%까지 6%포인트 뛰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