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고은아, “정준영 요즘 바빠서 얼굴보기 힘들다” 2014-12-02 09:59:02
그의 모습만을 뇌리에 담고 있다면 그것은 단지 ‘티저’에 불과하다. 꿈에 있어 자신을 앞장세울 줄 아는 배우 고은아의 이색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서울시에 위치한 운현궁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그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패션과의 조화 속 세 가지 콘셉트의 트로이카를 완성해냈다. 양관에서 이뤄진 첫 번째 콘셉트에...
[새책]`스타뷰티쇼` PD 김용규의 `남자, 뷰티를 말하다` 2014-11-27 18:33:07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그러나 단지 화장품을 소개하는 데 머물지 않고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뷰티 브랜드들의 마케팅을 돕고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전개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프로그램 포맷을 해외에 수출해 K-뷰티로 뷰티 한류 붐을 일으키는 법을 모색한 경험담도 담았고, 한국...
겨울, 떠날 곳 마땅치 않다면…문화·낭만·추억이 있는 호텔에서 가족·연인 따뜻한 휴가를 2014-11-24 07:00:12
레스토랑에서의 미식 향연, 단지 내 영화관·수족관 등에서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관람권 2장과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장 중 하나를 골라 관람할 수 있다. 실속파 이용객을 위한 컴포트형은 객실 1박과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관람권...
골치 덩어리 덧니, 라미네이트로 가지런하게 만든다 2014-10-27 04:23:24
애물단지는 없다. 입술 사이로 숨어있는 치아. 치아는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우습게 볼 일이 아니다. 지극히 평범한 일상이 불편할뿐더러 입술이 벌어지는 순간 그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치아교정을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할애해야 했지만 이제는 급속치아교정, 라미네이트로 상대적으로 적은...
㈜한국전자담배,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다! 2014-10-25 03:55:05
수 있다. 또 이러한 전자담배 흡연 바람은 단지 손님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이곳 골프연습장에서 강습을 진행하는 한 프로골퍼는 “하루 2갑의 흡연량 때문에 강습을 받는 vip들에게 늘 담배냄새를 풍길까봐 신경이 쓰였는데, 한국전자담배의 위탑을 사용한 이후 더 이상 냄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됨은 물...
광양경제청 에이유 등 4개업체와 658억원 투자협약 체결 2014-10-15 09:33:40
율촌산단, 율촌자유무역지역 및 해룡산업단지에 투자를 희망하고 있는 ㈜에이유 등 4개업체와 658억원 규모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에이유와 ㈜승산팩은 각각 율촌자유무역지역과 율촌1산단에 바이오프라스틱소재 제품제조 공장과 금속포장재 양산시설을 구축하게 된다. 또 ㈜금양이앤씨, ㈜신성프라스틱은...
나는 이제 ‘집’에 가고 싶다 2014-10-08 09:10:05
수 있는 것이다. 향초의 향은 단지 좋은 냄새뿐만 아니라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다. 직장인들이 달고 사는 만성 스트레스, 불면증, 두통 등은 아로마테라피만으로도 어느정도 완화할 수 있다. 특히 라벤더, 캐모마일, 일랑일랑 등의 향은 불면증에 효과를 보이며 숙면을 도와준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시트러스,...
[게임별곡 77] 땅굴파기 게임으로 불리는 '디그 더그' 2014-10-06 05:57:01
시간 동안 단지 흔하지 않은 소재와 설정이다. 이 때문에 가치가 있는 게임이라기보다는 게임 하나에도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그것을 잊지 않고 갈고 닦으며 더욱 새롭고 기발한 내용으로 대를 이어 시리즈를 이어가는 게임이라는 점 때문에 큰 의미가 있다. 최근에 몇몇 게임들이 만들어 보고 안 되면 말고 하는 식으로...
[친숙한 이 제품, 벌써?⑦] '40살' 바나나맛우유, 매일 80만개씩 팔리는 이유 2014-10-02 10:50:00
바로 상표이자 브랜드인 셈이다.중국 유통채널들도 단지모양의 바나나맛우유를 수출해 줄 것을 지속적으로 요청해왔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를 유통기한을 늘린 멸균팩 포장으로 수출하고 있고 있었다. 지난 8월 상하이에 법인을 설립하고 무균화 생산공정인 esl(extended shelf life)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단지모양의...
믿고 사는 브랜드…소비자 마음을 잡다 2014-09-18 07:10:03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여, 단지 식별과 차별만이 브랜드의 기능이라고 생각하고, 브랜드를 내세우는 행태를 보이는 것이 현실이다. 차별화된 가치의 속성은 개별 컨셉들의 집적화에 있다. 브랜드를 개발하려는 시점에서는, 왜 이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며, 이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어떤 편익을 제공해 줄 것인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