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무슨 맛이냐" 혹평…'매운맛' 코카콜라 반년 만에 '쓴맛' 2024-09-25 10:44:15
스파이스 맛 소다 판매를 중단하는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진 않았으나 "항상 소비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살펴보고 제품군을 조정하고 있다"며 "2025년 새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해 코카콜라 스파이스는 단계적으로 판매를 중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는 지난 2월 라즈베리와 향신료 맛이 혼합된...
밸류업 증시 효과는?…"저평가 선호 기관에 부담, 수급은 기대" 2024-09-25 08:05:14
하지 않은 기업은 지수 편입이 어려울 것"이라며 "연말까지 27개 기업이 관련 공시를 예고했고, 다른 기업도 조기 공시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수 성공을 위해서는 연기금 참여가 필요하다"며 "이번 지수 발표를 계기로 5대 연기금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고정삼 한경닷컴...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대비 약 20% 늘었다. 이처럼 인기를 끌자 외식업체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이색적 행보도 눈에 띈다. 지난 20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오 드 뽀싸므 넘버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쌈의 핵심 재료 진저(생강)의 향긋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우디 노트와 함께 표현한 게 특징. 회사 측은 “이번 한정판 향수 출시를...
100개 우수 가치기업 담았다…'코리아 밸류업 지수' 첫선(종합) 2024-09-24 18:26:01
계기로 5대 연기금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밸류업 지수 투자 활성화로 기업가치 중시 선순환 구조 정착" 거래소는 자본효율성과 주주가치 제고 등 질적 지표를 반영한 밸류업 지수 개발을 통해 한국 증시에서 기업가치를 중시하는 선순환 구조의 정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지수 출시 이후...
'밸류업 지수'가 밸류업 이끌까?…증권가 "과한 기대는 금물"(종합) 2024-09-24 18:23:01
이번 발표를 계기로 5대 연기금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종목 수를 100개로 정한 배경에 대해 100개 종목 이하로 지수를 구성하는 경우 주식 유동성 문제로 연기금의 대규모 자금 유입이 제약될 우려가 있었다고도 설명했다. 그만큼 연기금의 투자 환경에 신경을 썼다는 방증이다. 다만...
"마세라티 잔존가치 日보다 20% 낮아…할인정책 폐지할 것" 2024-09-24 16:10:44
마세라티를 아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그렇다’고 답하지만, 어떤 브랜드인지는 잘 모른다”며 “슈퍼카의 파워트레인으로 그란투리스모 차량을 생산해내는 우리만의 헤리티지를 알리고, 브랜드 포지셔닝을 다시 해야 하는 것이 가장 큰 숙제”라고 했다. 이를 위해 마세라티는 한국 법인을 출범하면서 마케팅 비용을...
[집코노미 박람회 2024] 금강산업건설, '반세권' 오산 세교지구서 지식산업센터 공급 2024-09-24 15:18:43
대 테라타워 세마역’을 선보인다. 인근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업단지 등 대규모 개발 호재가 잇따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집코노미 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공공기관과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 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60여개 업체(100여개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약정토론 아냐 Vs 역할극 그만"...금투세 토론회 여야 '공방' [오한마] 2024-09-24 11:56:34
DS투자증권은 녹십자웰빙의 라이넥에 대해 “중국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약 50개 병원에 판매가 될 것으로 보이며 중국 현지 제약사와도 공급을 추진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2025년 중국 하이난에서만 예상되는 라이넥 매출액은 최소 약 100억원이며, 국내 공급가보다 높게 가격이 책정돼 수익성도 좋을...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국내 MZ세대(1980년대생~2000년대생) 7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 응답자의 72.3%가 인플루언서의 추천이나 리뷰를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탑승해 다양한 분야의 업계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숏폼 마케팅을 선보이는 가운데,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대표 박...
미 증시 강보합 마감..다우·S&P500 최고치 경신-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4 08:39:11
수출액은 4억9420만달러(약 6605억원)로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 - 농식품부는 올해 과자류 수출액이 처음으로 7억달러(약 9356억원)를 넘을 것이라고 예상 - 롯데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인기 그룹 뉴진스와 함께 15개국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침 #롯데웰푸드 #오리온 #농심 #해태제과식품 #크라운제과 #우양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