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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3,423억원...전년동기 대비 4.5%↑ 2021-10-26 13:51:46
성장한 8,414억원을 기록했다. 사업부별 실적을 보면, 뷰티(화장품) 사업의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2% 감소한 1조 267억원, 영업이익은 9% 증가한 2,154억원을 기록했다. 해외 사업 비중이 가장 큰 뷰티 사업은 글로벌 물류 대란으로 매출 기회손실이 가장 큰 사업이었으나, 럭셔리 화장품 비중이 증가하며 수익...
'K뷰티', 올해 中광군제에서도 선전할까…마케팅 총력 2021-10-19 06:55:01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다음 달 11일 광군제에 앞서 이달 20일 오후 8시(현지시간)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화장품 회사들은 초기 판매 실적이 전체 광군제 성과를 좌우하는 척도가 된다는 점에서 예약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티몰(天猫)과 징둥(京東)닷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는 LG생활건강[051900]은 후와...
홍콩 거리, 중국 관광객 급감에 '변신'…럭셔리매장↓ 식당↑ 2021-10-18 17:12:51
관광객 급감에 '변신'…럭셔리매장↓ 식당↑ (서울=연합뉴스) 김태종 기자 = 민주화 운동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홍콩을 찾는 중국 관광객이 크게 줄면서 홍콩의 거리가 바뀌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18일 보도했다. 한때 홍콩 쇼핑가를 장악했던 럭셔리 매장들이 줄어들고 대신...
설화수·헤라…롯데홈쇼핑의 '프리미엄 전략' 2021-10-18 16:59:04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TV홈쇼핑에 데뷔한다. 고급 브랜드 유치에 열을 올리는 홈쇼핑과 온라인 판매 등 다채널전략을 추진하는 제조사의 이해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패션이 주력이던 홈쇼핑업체들은 가성비 중심의 화장품 제품군을 고가 브랜드로 확장해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를...
최소라·문영산 투톱 모델로 아시아 공략 나선 스위스퍼펙션 2021-10-12 15:37:41
스타를 전면에 내세운 광고로 아시아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앰배서더(홍보대사)로 기용한 최소라는 루이비통, 디올, 생로랑 등 명품 브랜드의 쇼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이다. 중국 앰배서더로 선정된 문영산은 모델 겸 영화배우로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2배 넓어진 명품관 2021-10-11 17:49:16
꾸며 해외 고가 브랜드를 입점시킨 것이 특징이다. 명품·화장품 전문관의 총 영업 면적은 1만1841㎡(약 3600평)로 기존보다 두 배가량 커졌다. 한가운데 천장을 뚫어 층고를 높인 50여 평 규모의 ‘보이드(Void)’라는 새로운 공간을 선보여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11일 “내년 1월부터 보이드를 럭...
LG생건 프리미엄 화장품 '후' 年매출 2조 돌파 2021-10-11 15:10:01
코로나19에도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중심의 차별화한 전략과 해외 시장 확대에 힘입어 계속 성장했다. 후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을 돌파했다. 뛰어난 품질과 궁중 스토리를 담은 제품 디자인, 마케팅 등이 주효했다. ‘천기단’ ‘천율단’에 이어 초고가 라인인 ‘환유’ ‘예헌보...
아모레퍼시픽 한방센터, K뷰티 히트 제조기 2021-10-11 15:09:19
본격적인 인삼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대를 열었다. 1987년 한방 화장품을 대표하는 설화수의 모태인 ‘설화’가 탄생했다. 50년 넘는 시간을 거치며 아모레퍼시픽의 한방과학 연구는 진화를 거듭했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오랜 인삼 연구의 산실이다. 인삼에서 피부 항노화 효과를 찾고, 이를 제품에 적용한다....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콘셉트를 정하는 데만 2년이 걸렸다. 한섬은 화장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고객 3000명을 대상으로 향, 촉감, 사용감 등 다양한 분야에 설문조사부터 실시한 뒤, 스위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한섬 관계자는 “화장품은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원료와 기술...
화장품·온라인·해외사업 삼각편대 완성…"2030년 매출 2조 목표" 2021-09-29 15:35:31
청사진을 내놨다. 새로 진출한 화장품사업과 온라인몰, 그리고 수출로 구성된 ‘삼각편대’를 통해서다. 창사 후 처음으로 도전한 패션 외 사업을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럭셔리 화장품 시장 도전장한섬은 지난달 첫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를 출시하고 에센스와 세럼, 크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