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항하는 판교 알파돔시티…'문화 랜드마크'로 우뚝 2014-04-18 07:10:00
랜드마크이자 한류 문화의 중심지.’ 5년 뒤 경기 성남시 판교역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설 알파돔시티의 모습이다. 백화점 등 쇼핑공간과 업무공간, 문화·상업·주거·호텔시설이 한 곳에 어우러진 초대형 복합단지로 세워진다. 여기에 소녀시대 엑소 등 ‘k팝’ 스타 산실인 sm엔터테인먼트 등과 손잡고 한복 한식 공예 등...
얼티밋 워리어 누구? WWE 출연 하루만에 `충격` 사망 전 남긴 말은? 2014-04-09 15:24:36
지으며 등장한 워리어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로프 흔들기`롤 선보이며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얼티밋 워리어는 관중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면서 특유의 페이스 페인팅이 그려진 마스크를 썼다. 그는 팬들에게 "그 누구도 혼자 전설이 될 순 없다. 얼티밋 워리어는 팬들이 만든 전설"이라면서 "나와 같은 전설들이...
신학기에 남자들에게 필요한 `BEST ITEM` 2014-02-06 18:16:33
출시된 제품이다. 마크롤론 소재이며 레진 재질이지만 우드느낌이 나도록 나뭇결 하나하나를 수공으로 깎아 패턴을 입힌 것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수험생활을 시작하는 고등학생이라면 수납이 편리한 백팩이 제일이다. EXR 네오 백팩은 원통형에 수납성이 좋아 서브 백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수납품을...
직장인들 "창조적인 회사 1위 구글, 창조적인 리더 1위 스티브 잡스" 2014-01-28 11:16:29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ceo, 9위 박원순 서울시장과 방송인 유재석의 이름이 들렸습니다. 직장인 500여명에게 이 같은 창조 (창의)성의 원천에 대한 물음도 해 봤습니다. “창조성을 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가?” 그 결과, 이들은 “다방면으로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응답률 44.4%로 1위)고 밝혔습니다....
히든싱어2 샤넌, 3단 고음도 외모도 표정도 '아이유 판박이' 2014-01-19 10:38:13
특히 '좋은날'의 트레이드 마크인 3단 고음 역시 완벽하게 소화해 객석의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방송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샤넌이 롤모델로 꼽은 아이유가 깜짝 출연했다. 아이유는 "이 친구 노래 진짜 잘하는 친구다. 다른 스타일이 있는데 그걸 숨기고 나를 따라한 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키즈앤키즈, 영등포구청과 함께 공익성 추구 2014-01-16 11:36:19
마크화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러한 유기적인 협력 관계는 최근 중요시되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의 또 다른 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키즈앤키즈는 1월 18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만 3~14세 연령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직업 체험 테마파크.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에브리타운, 감성 충만 '랜드마크' 업데이트 2013-12-24 11:16:44
50명에게 롤 케이크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랜드마크와 랜덤 박스 '왓슨의 산책' 등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를 이용함에 따라 각각 추첨을 통해 '에브리타운 for kakao' 핸드폰 케이스 교환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전문점 3종을 건설한 이용자...
유병권, 명동서 프리허그 이벤트 “따뜻한 겨울되세요” 2013-12-16 15:38:08
날씨에도 불구하고 트레이드마크인 할머니 복장으로 프리허그를 나눴다. 특유의 친화력은 물론 완벽한 김수미 성대모사에 시민들은 함박웃음을 지었다. 여기에 유병권은 라디오 출연료를 털어 500개의 손난로도 준비했다. 마음뿐만 아니라 두 손 까지 따뜻한 겨울이 되라는 의미에서였다. 이 같은 깜짝 이벤트에 시민들은...
골프여제 박인비에게 '행복이란', "오늘보다 나은 내일…스포츠 외교관이 꿈" 2013-11-29 21:21:20
싶습니다. 장기적으로는 태극마크를 달고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출전하고 싶어요. 골프 선수로서 대회에 나가 경쟁하는 것 자체가 스포츠를 통해 나라를 알리는 거죠. 스포츠외교를 공부해 기회가 된다면 먼 훗날 스포츠외교관으로서 역량을 발휘했으면 합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내 몸에 맞는 약] 엄마들의 길라잡이…보령메디앙스 '올곧은 육아' 캠페인 2013-11-27 06:58:47
마크인 ‘아이에게’ 로고는 스킨케어 제품인 ‘닥터아토’와 ‘퓨어가닉’, 유아생활용품인 ‘비앤비’ 등에 부착돼 있다. 이들 제품에는 30여 가지 유해물질이 없다는 의미다. ‘아이에게’ 로고는 원료를 일일이 확인하거나 국제인증 기구 홈페이지까지 접속해 표시 성분을 분석하는 신세대 엄마들로부터 ‘아이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