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맥도날드에서 비슷한 메뉴인 ‘더블불고기버거’가 4500원인 것과 비교하면 3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이다. 최근 외식비 부담이 커지자 푸드코트가 가성비를 내세운 신제품으로 방문객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등 메뉴가 다양하다.트레이더스 측은...
SPC, 말레이시아에 쉐이크쉑 1호점 열어 2024-04-24 09:27:22
쉐이크를 판매하고 파인애플, 용과를 넣은 한정판 메뉴도 선보인다. SPC그룹은 오는 2031년까지 말레이시아에서 10개 이상의 쉐이크쉑 매장을 열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매장 개소는 미국 쉐이크쉑과 파트너십을 통해 이룬 성과"라며 "개소 당일 매장 문을 열기 전 600명이 넘는 대기 줄이 늘어섰고, 매일...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같은 기간에 비해 11.9% 늘었다. 박진주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T-카페가 맛과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핫플'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어르신 디지털 약자 "키오스크 주문, 이젠 어렵지 않아요" 2024-04-23 19:00:52
낯설게 느끼지 않도록 했다. 원하는 메뉴를 고른 뒤 카드를 넣으면 영수증까지 나올 정도로 현장을 그대로 옮겨놨다. 윤리교육을 제공하는 공간도 한쪽에 마련했다. 영상 교육을 통해 악성 댓글을 달았을 때의 위험성과 가짜뉴스를 무분별하게 공유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점들을 소개했다. SSDA는 지난달 말부터 65세...
'키오스크 걱정마세요'…에스원, 시니어 디지털 체험센터 열어(종합) 2024-04-23 15:00:19
부스에 설치된 키오스크로 다가가니 메뉴 주문부터 할인까지 다양한 탭이 보였다. 원하는 메뉴를 고른 뒤 구비된 카드를 넣으면 영수증까지 나왔다. 에스원 관계자는 "노인분들이 실생활에서도 문제없이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비슷한 환경으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서울 디지털 체험센터는 사회적 약자를...
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어린이날 '노브랜드 버거 데이' 개최 2024-04-23 08:58:56
명과 중학교 야구선수 200여 명을 초청해 유니폼과 버거를 주고, 그라운드 투어와 선수 입장 하이파이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는 NBB데이를 기념해 새로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 NBB 시그니처 버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유니폼으로, SSG랜더스...
"대놓고 PPL 할게유"…백종원, 최근 오픈한 식당이 '깜짝' 2024-04-23 07:47:54
"메뉴는 항상 바뀌며, 저는 매일 출근하진 않고 랜덤이다"며 "촬영과 상관없이 올 예정"이라고 소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PPL 업종에 대해 "뭐든 다 된다"며 "밥솥은 물론 항공기, KTX도 가능하다. 모든 게 열려있는 식당, 듣도 보도 못한 식당"이라고 전하며 광고주들에게 구애했다. 백종원이 대놓고 PPL을 하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900원 메뉴를 선보였다”며 “극강의 가성비 컨셉으로 단기간 내 매출이 50%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청춘에프앤비는 뷰티, 게임, 주류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청춘닭꼬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청춘닭꼬치의 캐릭터 ‘청춘이’를 활용한 굿즈 제작과 팝업스토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식습관 관리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누비랩’ 2024-04-22 17:52:04
누비랩의 푸드 AI는 수집한 이용자들의 메뉴별 선호를 분석하는데 맛이 없어서 남겼거나 맛이 있어서 더 먹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데이터가 식단 추천과 수발주 최적화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누비랩은 영양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모든 산업계가 데이터와 신기...
무한리필 고깃집 갔다가…"50인분 먹는다고 혼났어요" 2024-04-21 13:53:34
메뉴는 모두 동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씨 글이 SNS를 통해 1억회 이상 공유되면서 일본 내 큰 논란거리로 불거졌다. 일부 현지 누리꾼들은 "무한리필집이니 어떻게 주문해 먹어도 상관없다", "무한리필집 사장은 원래 그런 손님들을 예상해 금액을 책정하는 것" 등의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일각에서는 "보통은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