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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앤어스컴퍼니, 신개념 모듈러 뷰티 브랜드 ‘언니뷰티(UN2 BEAUTY)’ 런칭 예고 2023-05-10 10:35:08
가수, 배우, 모델, 인플루언서 등 세계 무대에서 뷰티 및 스타일 아이콘으로 사랑받는 한국의 셀럽이 미(美)에 관한 자신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신개념 뷰티 브랜드가 등장했다. 뷰티테인먼트 스타트업 위앤어스컴퍼니(대표 이주명)는 K언니 특유의 매력과 개성을 담아낸 새로운 컨템포러리...
이해준X수호X유회승X김희재 출연 ‘모차르트!’, 1차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 석권…‘흥행 대작 입증’ 2023-05-09 17:50:09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이번 시즌의 ‘뉴 볼프강 모차르트’로 무대에 설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 김희재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뮤지컬 ‘모차르트!’에는 대한민국 최정상 창작진이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인다. 작품의 연출로는 2014년, 2016, 2020년 ‘모차르트!’의 협력 연출을...
명운 건 11년 담금질…제네시스, 렉서스 신화 4배 빨리 깼다 2023-05-08 18:32:28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이 6년 만에 국내 공식 무대에서 마이크를 잡았다. 그는 “또 하나의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한다”며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의 출범을 선언했다. 당시 회사 안팎에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성비’로 승부하던 현대차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울지 않는 심청, 토끼 잊은 별주부…과거 끊고 미래로 간 '절창' 2023-05-07 21:37:31
장구, 징 등 타악기를 추가해 장단에 변화와 사운드 디자인을 활용했다. 모던한 무대 디자인과 절제된 조명은 한 편의 SF 장르를 연상시켰다. 2021년 처음 시작한 국립극장의 '절창'시리즈는 성과와 과제를 동시에 안겼다. 뛰어난 연출과 가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독해가 어려운 판소리의 가사들은 숙제다. 무대...
[리뷰] 국립창극단 '절창 Ⅲ'…울지 않는 심청, 토끼 간을 버린 별주부 2023-05-07 17:52:28
타악기를 추가해 장단의 변화와 사운드 디자인을 활용했다. 모던한 무대 디자인과 절제된 조명은 한 편의 SF 장르를 연상시켰다. 2021년 시작한 국립극장의 ‘절창’ 시리즈는 성과와 과제를 동시에 남겼다. 뛰어난 연출과 가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독해가 어려운 판소리 가사는 풀어야 할 숙제다. 무대 한쪽에 자막으로...
쿠키런·벨리곰 뜬 DDP…차가운 건축물에서 놀이동산으로 변신 2023-05-05 10:57:23
잔디언덕에 조성된 야외 무대에서 영화 을 관람했다. 5~6일엔 KBS 교향악단의 공연이, 7일엔 영화 이 사람들을 찾아간다. 이날 인기는 단연 분홍색 ‘벨리곰’이었다. 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캐릭터로 SNS 145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축제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벨리곰 콜라보레이션 팝업 행사가 열렸다....
어린이날 연휴, '핑크퐁과 아기상어' 드론쇼 열린다 [Geeks' Briefing] 2023-05-04 16:39:40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195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권위있는 국제 시상식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은 ‘시간을 허물다(Tear down the time)’를 주제로 지하 2층부터 지상 1층까지를 과거·현재 ·미래라는 콘셉트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7월 오픈됐고, 6개월 만에 약 50만 명이 방문했다. "中...
"K패션을 신성장엔진으로"…정부, 토종 브랜드 육성 2023-05-03 18:17:42
디자인 혁신도시 지정, 예술건축물 제도 도입, 국립디자인박물관 건축 등에 관한 추진 전략이 발표됐다. 콘텐츠진흥원은 디자이너 브랜드를 아이디어 기획에서부터 시제품 제작, 브랜드 홍보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할 방침이다. 파리 밀라노 런던 뉴욕의 세계 4대 패션위크에 한국의 디자이너...
파리가 사랑한 K명품 우영미 '매출 1000억 시대' 2023-05-03 18:17:08
위해선 명품을 키워내는 장기적 안목의 투자가 필수적이란 얘기다. 지경화 한국콘텐츠진흥원 한류지원본부장은 “패션을 부가가치가 높은 수출 전략 산업으로 인식할 필요가 있다”며 “선진국처럼 정부 주도의 패션교육 기관을 만들고 디자인 산업을 종합적으로 키울 수 있는 전문가 육성 체계를 갖춰야 한다”고...
[단독] 파리지앵도 반한 'K명품'…한국 패션사 새로 썼다 2023-05-03 16:31:34
정부 주도의 패션교육기관을 만들고 디자인 저변의 산업을 종합적으로 키울 수 있는 전문가 육성 체계를 갖춰야 한다”고 했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명품 소비 시장 규모는 168억달러(약 22조원)로 전년 대비 24% 성장했다. 인구 수로 환산하면 1인당 325달러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중국과 미국의 1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