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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행복약속 고객체험관 오픈 2014-06-02 10:10:12
고객불만을 직접 체험하면서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행복약속 고객체험관`을 개관했습니다. `행복약속 고객체험관`은 고객의 불만과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함으로써, 스스로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민원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 체험관 내에는 10개의 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각...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경남은행, '친절·신속·정확' 3德으로 고객감동 2014-04-25 07:00:48
행복의 소리로 바꾸기 과정은 민원발생 평가등급 1등급 달성을 목표로 고객감사의 날 지정ㆍceo열린마당ㆍ민원상담창구ㆍ고객기상도ㆍ민원도움방운영 등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중 매월 셋째주 수요일로 지정된 ‘고객감사의 날’은 영업점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금융소비자보호 헌장과 고객만족 헌장을 낭독한 후 업무를...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NH농협생명 '내맘같이&', 나눔 키우고 민원 줄이고…고객 최우선 경영 2014-04-25 07:00:25
소비자보호 업무 기획과, 내부통제 그리고 민원처리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상품의 기획과 개발단계부터 판매 후 관리까지 상품의 출시와 판매의 전 단계에 걸쳐 각 현업 부서와의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신상품 기획 단계의 소비자 간담회, 판매 전 교육 모니터링, 마케팅 계획에 대한 점...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후 불만족시 '즉시환불', '즉시교환'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위메프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회사의 상품구매자(md)를 매출액 등으로 평가해왔지만 이를 없애고 고객만족률과 재구매율 등으로 평가항목을 바꾸고 있다"며 "올해 6월쯤 새로운 평가지표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모바일 매출...
몸 낮춘 김덕중 국세청장 "以聽得心…납세자 마음 헤아려라" 2014-04-07 21:15:35
세무서와 고객만족센터가 있는 강남합동청사에서였다. “납세자의 민원을 잘 새겨듣고 불평불만이 나오지 않도록 노력해달라”고도 당부했다. 김 청장은 이를 ‘이청득심(以聽得心)’으로 표현하고 있다. 납세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어려움을 헤아리는 것이야말로 마음을 얻는 최고의 지혜라는 뜻이다. 김 청장의 이...
메트라이프생명, '민원 조기경보제' 시행 2014-03-11 14:41:27
‘민원 조기경보제’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 제도는 고객 불만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조치와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불만 사항을 접수한 본사와 지점, 콜센터 등의 고객접점 담당자가 바로 관리자에게 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적극적으로 고객응대를 실시하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및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 불만과 민원 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등 고객 신뢰도 제고에 기여하여 보험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한은행, 금융소비자 돕는 `금융정보가이드` 발간 2014-01-12 09:39:27
반복적으로 발생한 민원 등을 분석해 근본적인 민원 해소를 위해 제도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을 가장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아 고객중심 경영을 전개해왔다"며 "신한 금융정보 가이드 발간과 함께 앞으로도 선도적 소비자보호 정책을 지속 추진해 소비자보호에...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현대증권, 스마트폰 실시간 투자 상담…고객 만족 높여 2014-01-09 06:59:07
윤경은·사진)은 증권사 최초로 고객만족경영대상을 8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기존의 틀을 깬 혁신적인 메시지를 통해 현대증권의 가능성을 표현한 ‘에이블(able)’ 브랜드를 기반으로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고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현대증권은 금융상품...
[금융산업 2014] 한국 금융, 새 날이 밝았다 2014-01-03 06:58:18
고객 만족 강화 등에 충실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있다. 건전한 영업 관행으로 보험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신뢰도를 높여야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발굴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소비자 보호와 민원 감축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험사들의 최대 과제다. 이를 위해 수시로 고객과 접촉이 이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