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효유 값도 오른다… '윌' 100원 인상 2018-03-15 19:30:00
] 한국야쿠르트의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사진) 가격이 다음달부터 1400원으로 100원 오른다.한국야쿠르트는 다음달 1일부터 윌(150ml) 가격을 1300원에서 1400원으로 인상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야쿠르트(65ml)도 170원에서 180원으로 올린다. 야쿠르트 가격이 오르는 것은 2014년 4월 이후 4년,...
한국야쿠르트 사회복지재단, 홀몸노인 돌봄사업 확대 2018-03-14 10:06:19
설립했다. 재단은 전국 홀몸노인 3천300여명에게 1년간 발효유 제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 기간 홀몸노인에게 지급한 제품은 약 86만개다.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1994년부터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홀몸노인의 안부를 확인하는 활동을 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유통업계 '봄맞이'] 빙그레, 한 컵에 유산균 500억마리… 30년간 '떠먹는 요거트' 1위 2018-03-06 16:24:05
기존 떠먹는 발효유 용량이 대부분 80~90g인데 요플레 포미는 110g으로 만들었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다. 용기 컵 측면에 절취선을 넣어 플라스틱과 종이를 분리 배출할 수 있게 제작했다.지난해 11월 한정적으로 내놨던 ‘요플레 시즌 업 유자’가 인기를 끌자 최근 새로 내놨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유자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2-23 15:00:02
넥스지에 인수됐다는 소식에 강세 180223-0231 경제-0034 09:31 일동후디스, 어린이용 발효유 '하이키드 요구르트' 출시 180223-0232 경제-0035 09:31 [특징주] 사조산업, 작년 실적 호조에 상승 180223-0234 경제-0036 09:33 반려동물 관련 스타트업 '펫닥' 크라우드펀딩 성공 180223-0236 경제-0037...
일동후디스, 어린이용 발효유 '하이키드 요구르트' 출시 2018-02-23 09:31:45
일동후디스, 어린이용 발효유 '하이키드 요구르트'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어린이 전용 성장발효유 '하이키드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레인과 사과 등 2종으로 구성된 '하이키드 요구르트'에는 칼슘, 비타민D3를 비롯해 장 건강과 면역을 위한 일동제약...
한국야쿠르트, 생활 속 시민들의 기부 참여 유도하는 사회공헌활동 펼쳐 2018-02-08 14:46:05
놓이기 쉬운 홀몸노인에게 야쿠르트 아줌마가 매일 발효유를 전달하며 건강 지킴이 역할을 맡는다. 시민의 건강한 발걸음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로 이어지는 것. `기부하는 건강계단`과 `건강약속 3.3.3` 덕분에 연간 300여 명의 홀몸노인이 지원을 받고 있다. 야쿠르트 아줌마의 홀몸노인 돌봄활동은 전국적 네트워크...
경북보건환경원 "안동전통 식혜 유산균 많고 항산화 활성 우수" 2018-02-06 10:48:36
마리를 함유해 김치와 비슷한 수준이고 발효유, 막걸리보다 많았다. 영상 5도에서 20일간 저장했을 때도 유산균이 안정적으로 생존했다. 보건환경연구원은 안동 식혜는 시중 판매 식혜와 달리 가열하지 않아 유산균이 살아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시중 판매 식혜보다 당분 함량이 낮고 항산화 활성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매일유업, 올해 국내외 분유 판매실적 개선 기대감 유효"-IBK 2018-01-30 07:54:31
것으로 파악된다. 발효유도 경쟁 강도가 완화되고 매일 바이오 등 주력 브랜드 제품 다변화를 통해 흑자기조가 이어졌을 것이란 예상이다.매출의 20%를 차지하는 백색시유도 가공유, 컵커피 등 유음료 원료 활용도가 높아지고 폴바셋 외 개인카페로 유통을 확대해 적자폭이 한자리 초반까지 감소할 전망이다.올해 매출액은...
[똑똑한 소비] 롯데제과, '살아있는 김치유산균 과자'로 장 건강 맛있게 챙기세요 2018-01-23 16:25:34
유산균 발효유와 달리 냉장 보관이 필수적이지 않고, 취식과 보관이 쉬워서다.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산균 과자가 인기를 얻는 이유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롯데제과는 살아 있는 김치유산균을 소재로 ‘유산균 쇼콜라 밀크 초콜릿’과 ‘유산균 쇼콜라 아몬드 초코볼’...
푸르밀, 오너경영 체제로 전환… 신준호 차남 신동환 대표 선임 2018-01-03 18:45:08
푸르밀 부사장으로 취임했다. 지난해 기능성 발효유 ‘엔원(n-1)’ 출시를 이끌어 유제품 전문기업으로의 성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엔원은 체내 면역세포 중 하나로 자연살해세포로 불리는 nk세포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nk세포는 외부 침입 병원균이나 암세포 등 비정상 세포를 정확히 구별해 제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