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리아 라면버거, 오늘부터 판매 시작…50만개 한정 ‘서두르세요’ 2015-01-06 11:59:52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사용했고,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했다.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 5400원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라면 버거는 국민의 대표 간식인 라면을 모티브로 활용한 제품으로 기존 햄버거의...
빵 대신 면발? 라면버거, 실물사진+후기 공개…"충격,당황 vs 이색제품" 2015-01-06 11:40:10
맛까지 충격과 당황이었다고 밝힌 누리꾼들도 있는가 하면, 라면의 색다른 변신에 즐거워하며 이색 음식으로 한 번 쯤 시식해도 좋을 듯 하다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라면버거 롯데리아 후기 실물사진 한편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롯데리아 라면버거, 빵 대신 라면이? 6일부터 한정판매 돌입 2015-01-06 11:30:50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이다. 롯데리아...
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50만개 한정 판매 2015-01-06 11:00:46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돼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1963년에 처음 들어온 `삼양라면`이 원조`.."당시 가격이?" 2014-12-12 08:43:14
맛을 라면에서 구현해보자`는 생각으로 농심은 1970년 10월 소고기 국물을 재료로 한 `소고기라면`을 출시했다. 삼양식품 역시 발 빠르게 대응해 `삼양 쇠고기면`을 출시하여, 라면은 소고기 국물이라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된다. 2012년에는 팔도의 `꼬꼬면`이 다시 닭고기 국물의 제품으로 잠시 인기를 끌었고,...
주식시장서 매운 맛 본 辛라면주들…PBR 1배로 '추락' 2014-11-28 10:46:06
2만2000원대로 주저앉았다.주가를 끌어올렸던 '불닭볶음면'의 인기는 주춤한 모양새다. 불닭볶음면은 2012년에 출시된 제품이지만 지난해 한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된 이후 판매량이 급증했다. 지난해 10월부터 올 6월까지 월 7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편의점에서 용기면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그러...
레알국물떡볶이로 유명한 KRFS, 무점포소자본창업으로 인기몰이 중 2014-11-21 16:41:45
액상이 아닌 편리한 분말 스프로 최고의 맛을 완성시켰다. 특히 모디슈머(제품을 기존 조리법을 따르지 않고 자신이 재창조해 내는 소비자)가 유행인 요즘 불닭볶음면 과 짜장 라면을 콜라보한 신계념 불끈짜장과, 고소함과 신선함을 더해 풍부한 맛을 내는 갈릭크림 볶음면은 특히 여성 고객에게 인기다. 유통기한은 상온...
[주목! 이 점포] 경기 김포시'박가부대찌개' 한강신도시점, 전업주부서 외식사업가 변신…한 달 매출 4500만원 '거뜬' 2014-11-17 07:02:54
젊은이들은 오징어, 불고기, 닭갈비에 치즈를 곁들여 먹는 ‘치즈오불닭’을 좋아한다.주력 메뉴인 ‘박가부대찌개’는 매출의 50%를 차지하는 효자 상품이다. 가격이 7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어서 젊은 층과 가족단위 고객이 선호한다. 개운하고 시원한 맛의 ‘김치부대찌개’는 중장년층이 ...
농심, ‘볶음쌀면’ 출시…국물없는 라면 점유율 확대 2014-09-11 11:16:14
일반 비빔면에서 느끼지 못했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매콤함 고추장에 풍성한 채소건더기와 어묵으로 떡볶이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가다. 농심은 볶음쌀면으로 국물없는 라면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욱 낸다는 방침이다. 비슷한 제품이 아닌 세상에 없던 제품으로 새로운 소비층을 적극 공략해 차세대 볶음면...
팔도비빔면 성장 꺾였나 2014-08-19 21:25:13
불닭볶음면에 집중한 탓에 상대적으로 비빔면에 소홀했다고 각각 전했다.농심의 찰비빔면은 유일하게 매출이 늘어났다. 찰비빔면은 올해 상반기 50억원어치가 팔려 지난해 상반기보다 200% 이상 늘었다. 농심 관계자는 “고춧가루와 참기름을 첨가해 맵고 고소한 맛을 강화한 것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았다”고...